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 커맨더급 아마다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 공식 이미지 공개

2023. 4. 19. 02:44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3년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의 첫 커맨더급 완구인 아마다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의 공식 이미지 공개 및 예약이 게시되었습니다.

구판 완구의 미니콘 기믹과 적외선 인식을 통한 변신 기믹은 당연히 사라졌지만 요즘 완구 답게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밀레니엄 트랜스포머 시대의 기념비적인 작품인 <트랜스포머 아마다>의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커맨더 클래스 아마다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 액션 피규어와 함께 전투가 진화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지혜와 선함의 힘으로 앞장서지만 적과 맞서면 강력한 전투 능력을 발휘합니다.
소년 소녀용 트랜스포머 레거시 액션 피겨와 함께 트랜스포머 역사의 지난 40년을 기념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모든 세대의 트랜스포머를 한자리에 모은 완전히 새로운 세상으로 가는 포털을 엽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결합하여 이상적인 레거시 라인업을 만드세요.

트레일러, 5개의 액세서리 및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산을 축하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은 트랜스포머 역사의 지난 40년을 기념합니다. 아마다 유니버스 옵티머스 프라임 액션 피규어는 '트랜스포머 아마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개의 EPIC 모드: 트랜스포머 액션 피규어는 20단계를 거쳐 로봇에서 트럭 모드로 전환됩니다. 22단계로 배틀 스테이션으로 변신하는 트레일러 포함.
멋진 액세서리: 듀얼 배럴 블래스터 2개, 이온 캐논, 오토봇 파벌 플레이트 부착물, 피규어의 가슴에 맞는 매트릭스 오브 리더십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멋진 전투 기능: 이온 캐논과 블래스터 액세서리를 결합하여 더 큰 무기 액세서리를 만드세요. 배틀 스테이션이 피규어와 합체하여 슈퍼로봇 아머가 됩니다.
기술 사양 공개: 각 패키지의 코드를 스캔하여 캐릭터 기술 사양을 확인하세요! 다른 트랜스포머 피규어를 수집하여 사실과 능력을 확인하세요(각각 별도 판매, 가용성에 따라 다름).

2023년 9월 발매 예정.
가격: 89.99 달러.

패키지 이미지.

커맨더급 모터마스터가 커다란 비클 모드로 처리된 것과 달리, 처음부터 합체한 모습으로 처리했습니다.

박스 뒷면.

보기만 해도 가지고 놀 기믹이 많습니다.

비클 모드.

트레일러 부착.

트레일러 단독.

구판과 다른 형태지만 기지 모드고 변신.

로봇 모드.

옵티머스 프라임 슈퍼 모드.

비클 모드.

대부분 아마다 캐릭터들처럼 실제 차량이 아닌 독자적인 디자인의 트럭입니다.

트레일러 장비.

로봇 모드.

옵티머스 본체는 슈퍼 모드 합체를 위해 로봇 모드시 허리가 돌아가지 않는 구조입니다.

조금 달라진 기지 모드에 선 옵티머스.

슈퍼 모드.

이번 공식 이미지에서 빼먹은 부분이 있는데, 다리의 포 전개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생방송에서 나온 정보대로 구판 완구처럼 다리에 포 전개가 가능.

구판과 빨간 눈이 아닌 금색 눈입니다.

유출된 완구 정보에 따르면 머리 뒤통수가 나사로 조여진 형태라 분리해서 눈을 빨간색 도료로 칠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다 애니메이션 DVD 표지 일러스트

사실 유출 자체는 좀 됐던 제품입니다. 정식 이미지가 나오기까지 기다린 끝에야 업로드를 하게 됐어요. 아마다 계열 작품은 제가 트랜스포머를 처음 입문할 시기에 막 나오던 작품들이라 감회가 남다릅니다. 그 당시엔 인터넷으로 바라만 보던 제품들을 이제 20 주년이 된 시점에서 리메이크 완구를 만지게 된다는 것은 기쁜 일이지요.

공식 이미지에서는 알기 힘들지만, 해당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은 언젠가 나올지 모르는 아마다 유니버스 제트파이어와의 합체를 위한 별도의 조인트가 마련된 상태입니다. 이는 아마다 메가트론도 언젠가 나올지 모르는 아마다 유니버스 타이달 웨이브와 합체를 위해 별도 조인트가 있는 것 역시 마찬가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