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 울버린과 데드풀 공개

2023. 7. 11. 21:54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라이언 레이놀즈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되는 영화 <데드풀 3>의 첫 사진 자료를 업로드 했습니다. 조금 더 단순해진 데드풀의 복장과 휴 잭맨의 울버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 잭맨이 입은 울버린 복장이 상당히 눈에 띄입니다. 이 복장은 원작 마블 코믹스의 울버린 코스튬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복장입니다. 2000년에 개봉한 영화 <엑스맨>은 제작 당시 유치해보인다는 이유 등으로 노란색 코스튬에서 검은색 코스튬으로 변경한 것을 생각하면 원점회귀라고 해야할까요?

영화 <더 울버린>의 삭제 장면에 나온 복장.

울버린의 코믹스 기반 복장은 2013년 영화 <더 울버린>에서 처음으로 실사 작품에 출연할 뻔했습니다. 이 장면은 촬영까지 완료했지만 최종적으로 극장 개봉판에선 삭제되고 DVD 등의 2차 물리 매체에서 삭제 장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더 울버린>의 삭제 장면에서는 비록 복장을 입지는 않았지만 울버린 고유의 헬멧까지 존재하는 상태인데, <데드풀 3>에서도 헬멧까지 착용할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휴 잭맨이 영화 <더 울버린> 삭제 장면의 코스튬을 입은 모습을 상상한 팬아트.

영화 <엑스맨 시리즈>가 나온지 무려 23년만에 휴 잭맨이 원작 모습을 기반으로 한 울버린 코스튬을 입게 됐습니다. 원작 울버린 특유의 복장을 좋아하는 입장이라 가면을 쓰지 않았음에도 무척 흥분되는 상태입니다.

가면 착용 여부를 아직 알 수 없지만, 영화 <데드풀 시리즈>의 주요 제작진 중 한 명인 라이언 레이놀즈는 원작 디자인을 밀고 가는 것이 특징인 만큼, 울버린 가면을 착용할 가능성이 무척 높다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