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 티저 예고편 공개

2024. 2. 12. 17:49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024년 유일한 영화가 될 예정인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티저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됐습니다. 엑스맨 유니버스가 본격적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편입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고, 휴 잭맨의 울버린이 영화 <로건> 이후 7년 만에 복귀하는 작품입니다.


웨이드의 생일 축하로 시작하는 예고편.

배우 T.J. 밀러가 담당한 위즐을 제외한 기존 영화 <데드풀> 시리즈에 출연한 배우들이 대부분 나왔습니다.T.J. 밀러는 이런저런 문제가 많았던 탓인지 이번 작에는 미출연.

섀터스타와 콜로서스, 도핀더는 물론, 네가소닉 틴에이지 워헤드와 유키오도 참여.

섀터스타는 영화 <데드풀 2>에서 헬리콥터 프로펠러에 갈려 죽은 거 아니었냐 싶지만, 데드풀이 막판에 시간여행 장치를 통해 피터.W와 마찬가지로 엑스포스 전원을 되살린 것으로 보입니다.

몇 년간 힘들었다는 이야기는 아무래도 영화 <데드풀 3>이 디즈니-폭스 인수합병으로 인해 계속 연기된 것은 물론, 배우-각본가 조합의 파업으로 인한 촬영 및 개봉 연기를 얘기하는 것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게 촛불을 끄며 소원을 비는데…

그 순간 초인종을 누른 불청객들.

바로 TVA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시리즈 였습니다.

이건 디즈니 영화라고 이것들아.

하지만 잡혀가마 가발까지 벗겨지는 웨이드.

눈을 떠보니 배우 매튜 맥퍼딘이 맡은 패러독스가 앉아있습니다.

일단 따라와라는 패러독스.

이럴거면 처음부터 해당 장소에서 깨우면 되는 거 아닌가 싶지만.

드라마 <로키>의 모비우스 M. 모비우스처럼 데드풀의 큰 팬으로 보이는 패러독스는 영웅 중 영웅이 될 기회를 데드풀에게 주려고 합니다.

인피니티 사가에 나온 영웅들의 활약상을 보여주는 패러독스.

캡틴 아메리카에게 경례!

뒷모습만 나오는 대머리 캐릭터는 루머에서 자주 언급되는 프로페서 X의 쌍둥이 누나 카산드라 노바가 아니냐는 추측.

카지노에 난입하는 데드풀.

흰 슈트를 입은 울버린이 보이는데, 이는 만화책에서 나온 마드리푸어 울버린. 통칭 패치 Pacth불리던 모습입니다. 이름대로 안대를 뜻하는데, 안대까지 한 모습으로 출연하는지는 불명.

"지금의 마블은 인피니티 사가 이후로 죽었어. 그러니까 내가 마블의 예수님이 되어 이 썩어빠진 MCU를 구하겠다 이 말이야!"

수트를 입고 출동.

TVA 요원들과 충돌이 있는 건지 학살을 시작하는 데드풀.

위 장소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나온 스트러커 남작이 지휘하던 소코비아의 히드라 기지 근처로 보입니다.

촬영장 현장 자료에서도 보았던 폭스 로고가 그려진 장소.

이곳은 드라마  <로키>에 나온 보이드로 보입니다.

데드풀은 MCU 최초 R등급 영화가 되기 때문에 예고편에서도 욕설이 그대로 나옵니다.

이래저래 고생하는 데드풀.

<엑스맨 유니버스>의 파이로가 출연합니다. 영화 <X2>와 <엑스맨: 최후의 전쟁>에서 파이로를 맡은 애런 스탠포드가 그대로 출연합니다. 무려 18년 만에 복귀하는 셈.

쓰러진 데드풀.

데드풀 옆에 조너선 힉맨의 <시크릿 워즈> 이슈 5가 놓여있습니다.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는 불명. 

우리는 이 그림자를 안다!

이 발톱을 안다!

이번 예고편에선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끝나는 울버린.

데드풀과 울버린!


영화 타이틀이 잘못되었다며 고친 휴 잭맨.

 

휴 잭맨의 울버린이 직접 스크린에 비춰지지는 않으나 이미 사전 자료를 통해서 공식 공개되기도 했던 울버린인 만큼, 차기 예고편에서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말 오랜 만에 MCU 작품이 기대된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확히 데드풀이라서 기대된다에 가깝긴 한데, 솔직히 MCU에는 이제 미련이 없고 데드풀과 울버린만 잘 나와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득합니다.

 

p.s.

루머에 따르면 휴 잭맨의 울버린도 원작처럼 울버린 특유의 마스크를 쓴다고 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재현될지 기대가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