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 - 파워링크 핫 샷 & 졸트

2023. 7. 23. 16:1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샌디이에고 코믹콘에서 선행 공개된 <트랜스포머: 레거시 에볼루션>의 한정 제품인 아마다 유니버스 파워링크 핫 샷 & 아마다 유니버스 졸트 팩입니다.

이 제품은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공개됐지만 정식 발매는 해즈브로 펄스의 독자적인 콘테스트인 펄스콘에서 정식으로 예약과 발매가 실행될것이라 해요.

모티브가 된 것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아마다>에서 최후반부에 강화된 핫 샷의 모습입니다. 미니콘 졸트의 경우 기존 아마다 유니버스 핫 샷 제품에 수록되지 못했지만 신규 부품을 만들면서 추가됐습니다.


패키지 뒷면.

비클 모드.

로봇 모드.

새로 추가된 무장은 돌격 소총 두 정. 최후반부에 핫 샷이 새롭게 사용한 무기들입니다.

아쉽게도 제품 구조상 애니메이션처럼 총 하나를 등에 맬 수는 없을 거예요.

미니콘 졸트의 로봇 모드.

아쉬운 점이 있다면 입 부분은 도색이 안 칠해진 점.

일반 졸트, 파워링크 졸트

졸트의 색이 구판 파워링크 핫 샷에 맞춘 노란색이 아닌 원래의 주황색으로 나왔습니다. 이는 애니메이션 전개와 관련이 있는데, 졸트를 비롯한 리더-1, 롱암, 스윈들, 블랙아웃은 각각 핫 샷, 메가트론, 레드 얼럿, 데몰리셔를 부상에서 치유한 뒤 사라졌기 때문. 다른 미니콘들은 이후 에피소드에 등장하지만, 졸트만큼은 이후 등장하지 않아 다른 색상으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나름대로 애니메이션 고증을 신경 쓴 부분이죠. 


아마다 스러스트와 제품 패키지에 그려진 스러스트.

제품 패키지에 스러스트가 그려진 것에 관해서 여러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완구 루머 상으로 2024년에 아마다 유니버스 스러스트가 나오는 것이 반쯤 확실한 상황에서, 이번 패키지 일러스트의 스러스트는 아마다 디자인이 아닌, 어스라이즈 시커즈 기반으로 디자인된 것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저 일러스트는 임시 일러스트일 가능성이 큽니다. 어스라이즈 시커즈 구조상으로 어깨 전체를 몸체에 수납하는 구조인데, 일러스트처럼 날개가 어깨에 달렸으면 수납 자체가 안 되는 구조예요. 그러니 저 일러스트는 실제 제품일 가능성은 적고, 임시로 그린 일러스트일 가능성이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