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86 커맨더급 울트라 매그너스 추가 이미지

2023. 8. 25. 02:3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스튜디오>의 웨이브 4 제품들이 공식 예약에 들어가면서 스튜디오 시리즈의 첫 커맨더급 제품인 울트라 매그너스의 새로운 공식 이미지 자료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커맨더급 울트라 매그너스를 조금 더 자세한 자료로 확인해 보아요.


패키지 뒷면.

비클 모드.

울트라 매그너스의 비클 모드는 극중의 모습을 완전히 재현했습니다.

기존의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킹덤 울트라 매그너스는 시즈 버전을 전면 차량 빼고 그대로 사용해서 비클 모드시 디자인 차이가 컸지요.

미사일 발사!

일체형 변신을 사용하지만 전면부 트럭은 회전 가동이 가능합니다.

로봇 모드.

어깨가 많이 넓게 나오긴 했지만 애니메이션 재현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 때 전시된 실물의 고글은 푸른색상인데, 이번 자료에선 고글이 회색처럼 보이게 나왔습니다.

손가락은 킹덤 커맨더급 로디머스 프라임 제품과 마찬가지로 검지가 별도 가동이 되고 나머지 손가락들이 함께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무기는 총 두 정.

매트릭스 수납 기믹이 존재.

장렬하게 전사…하는 모습을 재현할 수 있게 분해 기믹이 존재합니다.


완구 디자이너 에반 브룩스가 올린 실물 자료를 통해 커맨더급 울트라 매그너스의 크기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아무래도 극중의 크기 비율 보다 크게 나왔습니다. 울트라 매그너스는 설정 키가 7미터라 8미터인 다이노봇들 보다 작은 키인데 반해, 이번 커맨더급 제품은 그림록을 비롯한 다이노봇들 보다 크게 나왔다는 점에서 설정키와 맞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해즈브로 완구 제작진들도 설정상 크기 비교를 어느정도 의식하고 완구를 제작했었는데, 이번 울트라 매그너스는 그러지 못 했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로봇 모드시 크기 비율은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울트라 매그너스가 맞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