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크리스마스 선물

2023. 12. 23. 19:22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2023년 크리스마스를 앞둔 날, 친구와 선물 교환을 진행했고 서로의 택배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박스가 클 뿐이고 기대하지 마라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너무 엄청난 선물이 오는 바람에 제가 보낸 선물이 초라해질 정도더라고요.

짧은 선물 개봉기입니다.


뭔진 모르겠지만 엄청난 완충제가 보입니다.

아니 이건?

이 박스는 설마??

마, 마스터피스 메가트론과 사운드웨이브!?

상대적으로 초라한 걸 선물로 보냈던 것 아닐까 생각할 정도로 너무 엄청난 선물이라 놀랐습니다.

듣자하니, 사촌 분이 처분하려는 소장품을 헐값에 가져왔다지만, 너무 엄청난 선물이라 말이 안 나올 정도였습니다.

여태까지 트랜스포머 마스터피스는 그림의 떡이라 생각해왔습니다. 아무래도 마스터피스 사기 보다는 일반 제품 여러 개를 사는 것이 낫지 않아? 했기에 마스터피스를 안 샀는데 이렇게 선물 받으니 기분이 묘합니다.

밖으로 나온 메가트론과 사운드웨이브.

이래서 마스터피스구나라는 말이 절로 나올 우월한 완성도

정말 애니메이션의 모습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특히나, 메가트론의 경우 총으로 변신하는 메인 장난감은 더 이상 나오지 않을 분위기라 완성도가 남다릅니다.

근엄한 디셉티콘 리더.

신난 메가트론.

융합포 겨눠주고

이 마스터피스 사운드웨이브는 발매 당시부터 정말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녀석입니다. 그럼에도 딱히 구하는 시도를 하지 않았는데, 세월이 흘러 가지게 되니 기묘합니다.

사운드웨이브 우월.

메가트론 총도 동봉.

레이저비크 사출.

설명서가 없어서 고정법이 있는지 여부는 아직 모르지만, 이렇게 올려만 놓아도 보기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은 가볍게 하려고 했던 입장이라 이렇게 엄청난 선물을 받아버려서 너무 당황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저도 조금 더 큰 선물을 준비해야겠다는 반성도 하게 되요.

마스터피스 트랜스포머와 인연이 닿지 않는 수집 생활을 할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마스터피스 트랜스포머들을 만날 수 있어 무척 기쁩니다. 설명서가 없는 만큼, 유튜브 영상을 정독하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사진 촬영 > 오늘의 택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토이숍 방문기  (2) 2023.10.02
비스트의 서막 스튜디오 오택  (2) 2023.09.16
추가 병력 증원!  (2) 2023.09.09
버즈워시 트루프 빌드 멀티팩 오택  (2) 2023.09.08
다양한 한정 제품 오택  (2)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