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2025년 신제품 리스트 유출

2024. 2. 21. 21:4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5 Studio Series Listings Found – 86 DEVASTATOR, Movie Bots, Gamer Edition, More!

Enter 2025! Continuing with our new item listings, we now move on from the Collab/Mayhem lines to next year's Studio Series, once again thanks to TFW's Jtprime17. This is an interesting lineup consisting of 86 characters, movie bots, Gamer Edition and more

news.tfw2005.com

2024년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2025년의 신제품 코드들이 잔뜩 유출됐습니다. 워낙 놀라운 제품들이 많은 탓에, 아직 이 취미 계속 해도 되구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레벨 A

레벨 A는 새로운 라인 업으로 올해 2024년에 처음 선보일 예정입니다. 루머에 따르면 인기 캐릭터를 대상으로 예산을 조금 더 많이 책정 받은 제품군들이라 하는데, 이것이 어떤 방식인지는 올해 출시되는 제품들을 먼저 확인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2025년 출시 예정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랜스포머: 원 범블비

게임 <포트나이트>의 범블비 스킨

영화 <트랜스포머: 원>에 나올 예정인 범블비. 일각에선 게임 <포트나이트>의 범블비가 그 어떤 작품을 기반으로 한 범블비가 아니라는 점에서 이 디자인이 영화 <트랜스포머: 원>의 범블비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가능성이 높을 거 같고요.

DEV 옵티머스 프라임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옵티머스 프라임

DEV라는 정체불명의 약어가 등장했습니다. 이는 일각에서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옵티머스 프라임이 아닌가는 추측이 존재합니다.

스튜디오 시리즈

디럭스

해칫

해칫은 정황상 2022년 10월에 유출된 완구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본래 이 제품은 타깃 한정 라인인 버즈워시 범블비 계열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버즈워시 제품군에 관한 계약 문제 때문인지 버즈워시 라인 업이 취소된 2025년에서야 출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다크 오브 더 문>의 오토봇 과학자 윌잭이 개조된 상태.

범블비 영화 범블비

영화 <범블비>의 범블비가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됩니다. 영화 개봉 당시 미흡했던 제품을 새롭게 만드는 것인지, 엔딩부의 카마로 범블비를 만드는 것인지는 불명.

위도우 메이커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위도우 메이커는 영화에 등장하지 않은 캐릭터이나 올 2024년부터 선보인 컨셉아트 제품군들처럼 미등장 캐릭터들을 출시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파가니 스포츠카로 변신하는 여성 트랜스포머 캐릭터인데, 락다운 이상의 인면봇 캐릭터라 기괴한 느낌이 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불호긴 하나, 어떤 식으로 제품을 만들어 낼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비스트의 서막 더블펀치

스콜포녹과 그 파생 캐릭터의 원화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 나오는 스콜포녹의 색놀이 제품인 더블펀치가 리스트에 올라왔습니다. 더블펀치는 컨셉 아트에서 파란색으로 묘사되나, 스콜포녹 완구가 보라색으로 나온 만큼 이쪽도 다른 색상으로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트랜스포머: 원 스타스크림

아직 나오지 않은 디자인의 스타스크림이 예정됐습니다.

게이머 에디션 오토봇 병사

게임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오토봇 병사. 정황상 차량일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겁니다. 올 2024년에는 디셉티콘 병사가 나올 예정이라는 루머를 본 적 있었는데, 아미 빌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86 퍼셉터 & 86 재즈

퍼셉터와 재즈는 재포장 상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86 스캐빈저

컨스트럭티콘의 일원 스캐빈저가 출시 예정입니다.

86 본크러셔

컨스트럭티콘의 일원 본크러셔가 출시 예정입니다.

스크래퍼와 본크러셔는 데바스테이터의 팔이 되는 캐릭터인데 팔만 담당하는지 디럭스급으로 출시됩니다.

보이저

비스트의 서막 옵티머스 프라임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옵티머스 프라임이 일반판으로 돌아옵니다. 타깃과의 독점 계약이 끝난 덕에 일반판으로 재출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이머 에디션 스카이워프

게이머 에디션 스타스크림의 리데코 제품.

게이머 에디션 썬더크래커

게이머 에디션 스타스크림의 리데코 제품.

게이머 에디션 아이언하이드

올 2024년에 발매 예정인 게이머 에디션 라쳇의 리툴 제품입니다.

86 스크래퍼

컨스트럭티콘의 리더인 스크래퍼가 출시 예정.

86 믹스마스터

컨스트럭티콘의 일원인 믹스마스터가 출시 예정.

스크래퍼와 믹스마스터는 데바스테이터의 다리가 되는데, 본체와 별개로 추가 액세서리가 들어가는지 보이저급으로 출시됩니다.

리더

에이프링크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 나온 선대 맥시멀 리더인 에이프링크가 출시 예정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이멀과 달리, 좌우 비대칭 신체를 지닌 캐릭터라  완전 신규 금형으로 나올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사라진 시대 옵티머스 프라임

어떤 형태인지는 불명이나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를 기반으로 한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리더급 단가로 낼만한 제품이라면 역시 기사 옵티머스 프라임일 가능성이 높다 생각합니다.

86 메가트론

G1 메가트론의 리더급 리메이크가 결정되었습니다. 당연하지만 총으로 변신하지 못 합니다. 일전에 샌디에이고 코믹콘서 질의응답으로 확정지은 것도 있고, 미국의 총기 안전법의 영향으로 총 형태로 변신하지 못 하고 탱크로 변신하는 것이 사실상 확정난 상황.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메가트론 설정화.

정황상, 게임 <트랜스포머: 데바스테이션>의 메가트론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무척 높아 보입니다.

86 그림록 & DOTM 쇼크웨이브

스튜디오 86 그림록과 DOTM 기반 쇼크웨이브 제품이 재출시 예정입니다.

 

데바스테이터 예정?

현재 리스트에서 존재하지 않는 G1 컨스트럭티콘은 데바스테이터의 상체를 담당하는 후크와 하체를 담당하는 롱 홀입니다. 스튜디오 시리즈에서 빈 슬롯은 커맨더급 하나인데, 둘이 남은 커맨더급을 담당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존재하지요. 어떤 방식으로 데바스테이터를 만들지는 모르겠는데, 메나졸처럼 합체를 담당하는 N번째 멤버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만드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어쩌면 3사 완구 중 하나인 매직스퀘어처럼 개별 멤버들은 다 동일 사이즈로 만들고 합체를 위한 이런저런 추가 파츠를 잔뜩 집어넣는 방식으로요.

추가로 스튜디오 데바스테이터 루머는 2023년부터 존재했었습니다. 당시엔 보이저~리더급에 최소 2명의 컨스트럭티콘을 넣는 방식으로 제품화하는 것 아니냐는 말이 오고 갔었다가, 최종적으로 개별 판매로 결정된 것 같습니다. 물론, 스턴티콘 팀처럼 G2 컬러나 합본팩 제품이 별개로 나올지 모르는 일이지요.

참고로, 2023년 당시 데바스테이터 루머가 나올 당시엔 데바스테이터를 끝으로 스튜디오 86을 종료한다는 루머도 추가로 돌았습니다. 실제로 왠만한 제품들을 다 내준 상태라 데바스테이터로 유종의 미를 찍을 가능성이 높다 생각해요.


<컴바이너 워즈>의 데바스테이터와 <유나이트 워리어>의 데바스터

 

오랫동안 CW나 UW 데바스테이터를 구매할까 고민했었다가 개별봇의 크기가 지금 제품들과도 너무 차이가 나서 구매를 항상 보류했는데, 마침내 컨스트럭티콘들이 전원 리메이크된다는 소식은 무척 기쁩니다. 새로운 제품들은 기존 WFC-레거시 제품들과 크기가 잘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Comprehensive CHUG list in Siege-scaling (1/32-35) Hasbro&3rd Party

Hi folks. Welcome to Comprehensive CHUGs in Siege-scaling. Here you will find a compiled listing of the past and currently available G1 era...

www.tfw2005.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