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 웨이브 5 유출 리스트

2024. 2. 24. 19:49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2025 Legacy United Wave 5 Listings Found – Repacks, Sureshot, Armada, More

Back in one of our previous SDCC Hasbro Q&As, it was said that Legacy would be another trilogy, running for 3 years. However, it seems it will be lasting longer than expected. That's according to TFW's Jtprime17, who has moved on from Studio Series and is

news.tfw2005.com

2024년에 시작한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는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트릴로지>의 마지막 라인인 <킹덤> 때와 마찬가지로 웨이브 4에서 끝나지 않고 웨이브 5까지 연장합니다.

이번 웨이브 5는 라인을 연장한 것이라 그런지 신제품 수는 적고 재판 상품의 비중이 큽니다. 대신, 재판 상품들의 라인업이 그 동안 특정 매장 한정으로 묶여있던 상품들이 출시되는 덕에 놓친 한정 제품들을 다시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코어

비스트 워즈 다이노봇

코어급 완구로 비스트 워즈의 다이노봇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이노봇의 경우 구 카바야 식품완구를 통해 조립식 다이노봇이 존재하긴 하는데, 기술의 발전이 된 2020년대에선 어떤 방식으로 재현할지 궁금한 부분입니다.

디럭스

G1 슈어샷

오토봇 타깃마스터 팀의 슈어샷이 출시됩니다.

아마 먼저 출시된 포인트블랭크&피스메이커처럼 타깃마스터인 스포일스포트가 동봉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G2 브레이크다운

G2 컬러 브레이크다운이 출시됩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해즈브로는 꾸준히 G2 스턴티콘들을 출시를 끝낼 생각으로 보입니다.

아마다 유니버스 윌잭

아마다 유니버스 윌잭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캐릭터의 프리툴에 해당하는 SG 사이드스와이프 & SG 윈드위스퍼가 먼저 출시되었는데, 조금 지나서야 원본이 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코스모스

벨로시트론 스피디아 500 콜렉션으로 출시되었던 코스모스가 금형 계약이 끝났는지 일반판으로 돌아옵니다. 코스모스가 인기에 비해 공급이 부족했던 제품이라 희소식이지요.

보이저

램젯

더지에 이어서 램젯도 일반판으로 재출시될 예정입니다. 더지가 일반판으로 재출시되면서 날개 색상이 도색에서 사출색으로 바뀐 것을 고려해보아, 이쪽도 사출색 날개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엇보다, 어스라이즈 더지는 황변으로 악명이 높은 제품이라 이미 소장한 저 역시 재구매를 해야하지요.

코믹 유니버스 탄

레거시: 에볼루션 시기의 인기 품목인 탄이 재판될 예정입니다. 멋진 디자인과 압도적인 가동력으로 인기를 끌었던 녀석을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리더

G1 오버차지

블리츠윙의 다이아클론 시절 색상인 오버차지가 출시됩니다. 이 오버차지는 쿠인테슨 군단이 만든 대량 생산 드론 군대의 최신형 모델이라는 설정입니다.

트랜스포머 레전즈 보너스 에디션 59

타카라토미 트랜스포머 레전즈에선 재미난 설정이 존재합니다. 쿠인테슨이 오버차지 군대를 이끌고 레전즈 세계를 침공하는데, 미래 시점의 블리츠윙이 오버차지 중 하나를 설득해 드론이 아닌 개인으로서 살아갈 수 있게 조언해줍니다. 그러면서 이름을 지어주는데, 다름아닌 블리츠윙. 즉, 미래의 블리츠윙이 자기 자신의 존재를 만들어낸 것. 알파 트라이온과 에어리얼봇의 타임 패러독스 관계와 유사합니다.

갤럭시 셔틀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빅토리>의 캐릭터 갤럭시 셔틀을 시즈 아스트로트레인 제품의 리데코로 출시된 벨로시트론 한정판 제품이 일반판으로 출시됩니다. 이 캐릭터는 신규 금형이 아님에도 코스모스 못지 않게 인기가 많았던 제품 중 하나였지요.


킹덤 웨이브 5 때처럼 재판 위주의 상품 라인이 많지만 입문자를 배려하기 위한 라인 내지는 한정판을 놓친 팬들을 위한 좋은 구성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램젯과 아마다 유니버스 윌잭을 우선적으로 구할 것 같고, 나머지는 기존 제품의 상태나 기호에 따라 구입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