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셀렉트 - 오토봇 스탠드 유나이티드 5팩 공개

2024. 2. 28. 21:55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제너레이션 셀렉트 라인으로 출시하는 디럭스 오토봇 5팩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기존 제품들을 재출시하는 것이나, 모두 기존 제품들에 비해 애니메이션 도색에 더욱 가깝게 만든 것이 특징입니다.

스튜디오 86 제품들 중 일부를 타깃 한정 라인인 버즈워시 범블비를 통해 클리어 부품을 없애고 애니메이션 도색에 좀 더 가깝게 출시한 적이 있었는데, 그런 것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이번 제품 중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하운드. 그 동안 지구 차량 버전 하운드는 2023년에 유출이 처음 된 이후 여태까지 제품이 출시되지 못 했었는데, 마침내 출시가 됐습니다. 이 하운드에 대한 비하인드를 얘기하자면, 원래 버즈워시 범블비 라인으로 출시되는 스튜디오 86 라인으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웨이브 1 판매 성적이 저조한 바람에 취소된 케이스. 끝내 단품으로 나오지 못 했다가 합본으로서야 출시됐습니다.


가격: 109.99 달러
발매: 2023년 7월 예정

Transformers Generations Selects Autobots Stand United 5팩으로 트랜스포머 피규어 컬렉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Generations Selects 성인용 수집품은 메인 라인에서는 찾을 수 없는 팬이 좋아하는 특별판 캐릭터가 등장하는 팬 전용 피규어 라인입니다. 이 멀티팩에는 오토봇 재즈, 선스트리커, 트레일브레이커, 윌잭, 오토봇 하운드 액션 피규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규어는 로봇 모드에서 차량 모드로 변환됩니다. 두 모드 모두에 부착되는 포함된 블래스터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포즈를 취해보세요. 이 오토봇 장난감은 오리지널 G1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트랜스포머 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피규어 5개, 액세서리 8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피규어로 컬렉션을 확장하세요: Transformers Generations Selects는 메인라인에서는 찾을 수 없는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가 포함된 팬 전용 피규어 라인입니다.

AUTOBOT STAND UNITED 5팩: 이 멀티팩에는 5.5인치(14cm) 액션 피규어 5개(Autobot Jazz, Sunstreaker, Trailbreaker, Wheeljack 및 Autobot Houn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인 트랜스포머 에서 영감을 받은 데코와 디테일이 특징인 피규어클래식 트랜스포머 변환: 포함된 각 트랜스포머 피규어는 로봇에서 G1에서 영감을 받은 차량 모드로 변환됩니다.

멋진 액세서리: 이 Transformers 5팩에는 블래스터 액세서리 8개가 함께 제공됩니다. 두 모드 모두에서 액세서리가 피규어에 부착됩니다.놀이와 전시를 위한 관절식: 트랜스포머 피규어에는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있습니다.

선물용 트랜스포머 수집품: 이 오토봇 액션 피규어 장난감 5팩은 모든 트랜스포머 팬을 위한 훌륭한 수집용 피규어 선물이 됩니다.

패키지 이미지.

아랫면.

전원 비클 모드.

전원 로봇 모드.

재즈

비클 모드.

더욱 애니메이션에 가까워진 색상으로 출시된 재즈. G2 버전을 적용할 수 있는 14 숫자는 그대로인 상태.

클리어 부품을 사용하지 않았기에 파손 문제도 적습니다.

스튜디오 86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로봇 모드.

기존 제품보다 좀 더 진한 색상입니다.

스튜디오 86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선스트리커

비클 모드.

기존 WFC 어스라이즈 제품은 사출색과 도색이 조화롭지 못한 탓에 색상이 일정하지 못 했는데, 이번 제품은 색상이 통일된 상태.

어스라이즈 제품(좌측)과 비교.

이번 신제품은 클리어 부품 없이 사출색으로 통일했기에 차량 색상이 정말 예쁘게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조형 변경은 없기에 스포일러는 여전히 없는 상태.

로봇 모드.

어스라이즈 제품(좌측)과 비교.

이번 제품은 무기가 동봉됐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트레일브레이커

비클 모드.

클리어 부품이 없고 세부 도색이 들어간 차량을 볼 수 있습니다.

어스라이즈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로봇 모드.

클리어 부품이 아닌 도색 유리창이 무척 예쁩니다.

어스라이즈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윌잭

비클 모드.

윌잭의 비클 모드는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살리면서 무척이나 단순해졌습니다.

어스라이즈/킹덤 완구(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그룹 5의 스트라토

차량 번호가 539인 애니메이션과 달리 제품은 638인데, 이는 다이아클론 시절 장난감부터 모델이 되는 차량인 레이싱 그룹 5의 차량 스트라토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 때문에 저작권 문제가 얽히기 때문에 장난감의 차량 번호를 변경한 것입니다.

로봇 모드.

선스트리커처럼 별도의 총이 동봉됐습니다.

어스라이즈/킹덤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하운드

비클 모드.

사실상, 이번 제품의 주인공인 하운드. 기대 이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즈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로봇 모드.

이 버전 하운드를 얼마나 오래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시즈 제품(좌측)과 비교.

애니메이션 디자인.


비참한 하운드를 상징하는 밈

다른 제품들도 예쁘게 나왔지만, 역시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오랫동안 기다려 온 지구판 하운드 제품입니다. 어쩌다 유출된 하운드 디자인을 이제서야 실물로 영접할 수 있다는 건 기쁜 일이지요. 다른 제품드로 예쁘기 때문에 기존에 구매한 제품들을 대체하는데 좋은 방안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