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 버서스 멀티팩 공개

2024. 3. 29. 01:2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40주년을 기념하는 타깃 한정 제품 4팩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에서는 각자 다른 우주에서 온 캐릭터들을 컨셉으로 구성됩니다.

프라임 유니버스 클리프점퍼가 비스트 워즈 유니버스 타란튤라스, G1 유니버스 스퀴즈플레이,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과 대결하는 구성으로 된 본 제품은 꽤 인상적인 구성이라 생각합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멀티팩을 사용하여 트랜스포머 로봇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컬렉션에 통합하세요! 비스트 워즈 타란튤라스 5.5인치(14cm) 액션 피규어는 로봇 모드와 스파이더 모드를 20단계로 전환합니다. 프라임 유니버스 클리프점퍼 5.5인치(14cm) 액션 피규어는 18단계를 거쳐 로봇 모드와 자동차 모드 사이를 전환합니다. G1 유니버스 스퀴즈플레이 5.5인치(14cm) 액션 피규어는 17단계를 거쳐 로봇 모드와 비스트 모드 사이를 전환합니다.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 7인치(17.5cm) 액션 피규어는 27단계를 거쳐 로봇 모드와 탱크 모드를 전환합니다. 머리, 팔, 다리가 연결되어 있어 멋진 액션 포즈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레거시 액션 피규어로 트랜스포머 역사의 지난 40년을 기념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는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모든 트랜스포머 세대를 하나로 모으는 완전히 새로운 세계(눈에 보이는 것 이상)로 향하는 포털을 엽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결합하여 이상적인 레거시 라인업을 만드세요.

피규어 4개, 액세서리 14개,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IN-1 변환 트랜스포머 장난감: 이 멀티팩에는 로봇 장난감에서 대체 모드 장난감으로 변환하고 액션 포즈를 위한 관절식 머리, 팔, 다리가 있는 트랜스포머 액션 피규어 4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스트 워즈 타란튤라스: 5.5인치(14cm) 비스트 워즈 타란튤라스 액션 피규어는 로봇 모드와 스파이더 모드를 20단계로 전환합니다.
프라임 유니버스 클리프점퍼: 14cm(5.5인치) 프라임 유니버스 클리프점퍼 액션 피규어는 18단계로 로봇 모드와 자동차 모드 사이를 전환합니다.
G1 유니버스 스퀴즈플레이: 5.5인치(14cm) G1 유니버스 스퀴즈플레이 액션 피규어는 17단계를 거쳐 로봇 모드와 비스트 모드 사이를 전환합니다.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 7인치(17.5cm)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 액션 피규어는 로봇 모드와 탱크 모드를 27단계로 전환합니다.

레거시를 기념하세요: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Transformers Legacy United)가 트랜스포머 애니메이션 역사 40주년을 기념합니다! 다른 Legacy: United 피규어를 모아 컬렉션을 통합하세요(각각 별도로 판매되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름)트랜스포머 선물용 수집품: 이 트랜스포머 레거시 유나이티드 액션 피규어 4팩은 모든 트랜스포머 팬을 위한 훌륭한 수집용 피규어 선물이 됩니다.

패키지 디자인.

구성 캐릭터들.

프라임 유니버스 클리프점퍼

비클 모드.

로봇 모드.

레거시 유나이티드 웨이브 1로 발매된 레스큐 봇 유니버스 체이스의 리툴 제품입니다.

비클 모드.

애니메이션 설정화.

처음부터 클리프점퍼로 리툴할 생각이었는지, 차량 하단의 배기구 디테일이 존재합니다.

로봇 모드.

체이스의 클로 무기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체형이 다르긴 해도 상당히 잘 선정된 리툴입니다.

클로만 분리하는 것으로 극중에서 사용한 것과 비슷한 형태의 블래스터 암을 재현 가능합니다. 대신 무장으로 재현하는 것이라 한 손만 가능해요.

비스트 워즈 유니버스 타란튤라스

비스트 모드.

로봇 모드.

기반이 되는 완구는 레거시 디럭스 타란튤라스.

도색이 달라지고 얼굴은 구판 완구의 뮤턴트 헤드가 아닌 로봇 헤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주황색 거미로 나오는 것은 최초의 타란튤라스 완구가 주황색 기반인 것을 재현한 것입니다. 뮤턴트 헤드가 아닌 로봇 헤드를 동봉한 것은 구판 재현 및 이 제품만의 차별화를 위함으로 보입니다.

비스트 모드.

색은 달라졌지만, 저 사실적인 거미 장난감은 정말 굉장합니다.

로봇 모드.

무장은 기존과 동일.

G1 유니버스 스퀴즈플레이

비스트 모드 및 헤드마스터인 로코스.

로봇 모드.

마블 코믹스 <트랜스포머> 스퀴즈플레이 설정화.

스퀴즈플레이는 괴물로 변신하는 디셉티콘 헤드마스터 3인조 중 하나로 단순무식하고 무자비한 존재입니다. 이를 보조하는 것이 헤드마스터 파트너인 로코스. 로코스는 네뷸론인으로 밀수업자·우주해적으로 활동하는 만큼 머리 쓰는 일에 특기라 서로가 힘과 지능을 공유하는 공생관계라고 할 수 있지요.

팽리
호리불

스퀴즈플레이는 팽리, 호리불과 함께 팀을 이룹니다. 똑같이 괴수로 변신하는 헤드마스터 팀으로 스퀴즈플레이와 마찬가지로 지능이 떨어져 네뷸론 헤드마스터와 팀을 이룬다는 특징을 가집니다. 팽리와 스퀴즈플레이가 리툴을 통한 리메이크 완구가 존재하니, 다음엔 호리불이 스컬크런처 조형의 리툴로 나올 것을 예상해봅니다.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초신 마스터포스>의 캔서.

세부적인 디테일은 스퀴즈플레이 뿐만이 아닌,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초신 마스터포스>의 캔서의 디테일을 응용했습니다. 캔서는 스퀴즈플레이 완구를 타카라측에서 독자적인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데스트론 헤드마스터 주니어 중 하나지요.

비스트 모드.

이족보행을 하는 게 형태의 괴물로 변신합니다. 이번 리메이크 완구는 그렇게 안 보이지만 <타이탄스 리턴>의 마인드와이프의 헤비 리툴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리툴이 많이 들어가긴 했지만, 관절 구조 탓에 구판의 자연스러운 자세가 나오지 않은 건 유감.

로봇 모드.

앞서 언급했듯이, 캔서의 디테일이 더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해당 조형의 영상화가 <초신 마스터포스>의 캔서가 조금 더 메이저한 편이라 이쪽을 참고한 것 같아요.

※ 북미판 스퀴즈플레이도 광고 영상으로나마 존재하긴 하지만,.

무장은 오버라이더 블래스터와 철퇴.

구판에선 철퇴에 조금 더 가까운 형태이나 <초신 마스터포스> 캔서의 영향을 받아 팔에 장착하는 방패에 가깝게 묘사됐습니다.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

비클 모드.

로봇 모드.

<트랜스포머 사이버버스>의 디셉티콘 수퍼솔저 설정화

사이버버스 유니버스 탄의 원형인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메가트론이 꿈꾸던 완벽한 디셉티콘 종족, 디셉티콘 슈퍼 솔저를 기반으로 합니다. 탄을 모티브로 한 군대이나 시즌 4를 통해 탄이 별도로 나오기도 했지요. 

비클 모드.

탄의 리툴 제품인 블러전의 무장인 검이 한 자루 들어갑니다.

로봇 모드.

애니메이션 디자인과 세부적인 차이가 존재하긴 하지만, 사출색과 도색의 차이를 통해 기존 탄 제품과 차별화했습니다.

입처리가 CGI와 완구 처리가 다르긴 한데, 일단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정확한 것은 실물 완구입니다.

완전 무장을 한 사이버버스 탄.

클리프점퍼를 다굴하는 구도가 인상적.


클리프점퍼를 통해 또 다른 프라임 유니버스 캐릭터가 출연했습니다. 리툴이긴 하지만 상당히 성의있게 묘사된 클리프점퍼 완구는 꽤 호감이 갑니다.

디셉티콘측 멤버 선정이 좀 아쉽긴 한데, 스퀴즈플레이를 제외하면 좀 더 리툴이 들어간 새 제품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