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9. 1. 17. 20:50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019년 첫 영화 <캡틴 마블>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헌데, 웃긴게 있다면, 캐릭터 포스터는 있는데, 배우가 맡은 캐릭터가 누구인지 확실히 안 공개했다는 점에서, 짜증이 치밀어 오릅니다.

캡틴 마블/마-벨

주드 로가 맡은 캐릭터도 배역명이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아서 말이 많습니다. 스크럴 족에게 복수심을 품고 있다는 설정이 나왔지만, 정작 배역명이 공개되지 않아서, 욘-로그가 아니냐는 말도 있지만, 외신에서 마-벨로 표기되는게 많아, 그쪽으로 표기합니다.

닉 퓨리

디지털 기술로 젊어진 닉 퓨리. <앤트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앤트맨과 와스프>에서도 나온 기술입니다.

마리아 램보

라샤나 린치가 맡은 마리아 램보는 만화책에서 캡틴 마블로 불린적 있던 모니라 램보/스펙트럼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네트 배닝이 맡은 명칭불명(…)의 캐릭터. 외신에선 크리 제국의 지배자 슈프림 인텔리전스가 아닐까 하는 의견이 있다지만…

콜의 아들

7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합니다.

추적자 코라스

상관인 로난은 개인 포스터가 없는걸 보면, 코라스의 비중이 클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탈로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익숙한 얼굴인 벤 멘델슨이 맡은 탈로스는 스크럴족의 사령관으로 그려집니다.

민-에르바/닥터 미네르바

메인 빌런이 아닐까는 의혹이 있는 크리족의 배신자. 스크럴족 아니냐는 말도 있는데, 레고로도 출시 안 된걸 생각하면 글쎄……

구스

원래, 만화책에선 '츄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캐럴 댄버스가 스타워즈의 팬이라 츄바카에서 이름을 따왔기 때문. 하지만, 영화에선 구스라고 개명됐습니다.


캐릭터 포스터 나왔다길래 로난을 기대했더니, 로난은 없고, 정작 캐릭터들도 누가 누군지 다 밝혀진 것도 아니고, 총채적 난국입니다.


캐릭터 포스터 중에서 한명이 없다고요? 설마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로어셰크2019.01.18 08:10

    옴에게 칼빵맞고 우주 추적자가 되어 다시 돌아온 코라스네요.. 어차피 수년후에 죽겠지만...
    (빨강색과 파랑색을 합치면 보라색이 되는것과 닉퓨리... 눈치챘는가...?)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18 22:50 신고

      자이먼 혼수가 유독 자주 출연하더라고요. 다음엔 마법사 샤잠으로 만날 겁니다. ㅎㅎ

      p.s. 눈치채지 못 했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01.18 22:55 신고

    "그 추모" 를 빼신건 정말 신의 한 수입니다. 짝짝! 그러나 어디에도 없는 댄싱머신은...ㅠㅠ

    p.s. 로난보다 코라스가 띄워지다니 의외로군요. 로난으로 적폐팔이 오지게 할 줄 알았더니만.

    p.s.2. 민-에르바는 딱 코믹스 속 프록시마와 비슷해서, 인워판 프록시마도 이렇게 푸르딩딩한 피부의 만찢판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궁금해집니다. 그러면 크리족 여전사 아니냔 ♬♪♩tv가 늘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18 22:58 신고

      크리족 댄싱 머신에 기대가 컸는데, 오히려 동료인 코라스에 비중이 더 많은 것일까 생각해봅니다.

      p.s. 로난 적폐팔이 때문에 울며 겨자먹이하며 영화를 봐야 한다는 것이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ㅠㅜ

      p.s.2. 생각해보니, 프록시마가 민-에르바처럼 나오면 크리족 아니냐 오해가 크겠네요… 말씀처럼 그 tv들이 늘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