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미스테리오에 대해

2019. 1. 16. 22:57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배우 제이크 질렌한이 연기하는 퀜틴 벡/미스테리오는 개봉 전에 공개된 내용 - 브라질 코믹콘에 따르면-에선, 적이 아닌 아군이라고 설명했고, 실제로 티저 예고편에서 미스테리오의 행적은 스파이더맨을 도와주는 아군으로 활약합니다.

브라질 코믹콘 당시, <파 프롬 홈>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

미스테리오는 엘리멘탈스의 존재를 미리 알고 있었고, 이들을 막기 위해서 실드측에서 먼저 협력을 구했으며, 스파이더맨과 협력을 하게 된다는 것이 주 내용입니다.

물론, 미스테리오의 캐릭터성을 현재로선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만화책과 큰 변동이 없다면, 미스테리오는 스파이더맨의 뒤통수를 치며, 엘리멘탈스는 미스테리오가 이용하는 존재들일 가능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 시점에서 추측을 하긴 섣부른 행동이지요. 아직 티저 예고편 밖에 나오지 않은 물건이라 정보가 많지 않은 상황이죠. 다음 예고편이 나오기 전까지는 뭐라 추측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구사하는 미스틱 아츠와 유사한 공격 방식을 사용하는데, 만화책의 미스테리오가 마법은 특수효과를 구사하는 능력을 생각하면, 저 능력 역시 특수효과로 만들어낸 허상이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MCU의 미스테리오는 우월한 과학 기술을 구사할 능력이 된다던가…


그런 것과는 별개로, 게임에서만 볼 수 있었던 미스테리오의 레고를 이제 곧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답니다. 복장이 디자인이 많이 변경된 편인데, 어떤식으로 묘사할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