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티저 예고편

2019. 1. 15. 23:30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톰 홀랜드가 예고한대로, 인스타그램에서 생방송으로 소개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무대가 뉴욕이 아닌 영국이라는 점에서, 집에서 떨어졌다는 제목의 뜻을 다시금 생각하게 됩니다.


개봉 전부터 스파이더맨 누아르를 닮았다는 말이 있던 스텔스 수트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전작에선 아이언맨, 이번 작에선 닉 퓨리의 지원을 전격적인 지원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이 이런 지원을 받는다는 점에서 불호를 표합니다.

'엘리멘탈스'라고 불리는 원소 악당 셋과 제이크 질렌한이 맡은 미스테리오의 모습을 이번 티저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샌드맨

몰튼맨

하이드로맨

퀜틴 벡/미스테리오

현재로선 확신할 수 없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과 같은 공격 방식을 구사하지만, 만화책의 미스테리오처럼 특수효과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주무대가 뉴욕이 아닌 영국이라는 점에서 기존 스파이더맨 작품들과 상당히 다르게 갈 것으로 보이는데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통해 스파이더맨 다운 액션이 무엇인지 다시금 깨달은 상황인 만큼,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안 좋은 쪽의 재평가가 이뤄지는 만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스파이더맨 다운 작품이 나오길 기대하지만…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로어셰크2019.01.16 21:35

    물맨(?)이 나왔으니 파프롬홈도 붐은 올겁니다!(퍽
    그나저나 어항 헬멧... 일반인들에게 블랙만타처럼 욕먹지 않을지...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16 23:01 신고

      하이드로맨이니까, 엄밀히 말하자면 물맨이 아닌 수소맨이니 붐이 오긴 힘들겁니다.(진지)

      어항 헬멧은 연출이 살리지 않으면…

  • 프로필사진
    레드2019.01.16 22:54

    사실상 MCU의 화룡점정이 될 것으로 보이는 [어벤져스: 엔드게임]후에 개봉하는 영화라 어깨가 무거울 스파이더맨이지만 언제나 그랬듯 좋은 결과를 보여줄 거라 믿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대박으로 차후 MCU10년의 시간의 단추를 잘 채우길 바랍니다.


    상대적으로 위압감 넘치는 악당만 3명에, 메인 빌런이라는 타이트을 단 미스테리오가 워낙 기대가 크다보니 스콜피온 맥 가간이 묻힐 것 같은 건 기분 탓이겠죠? 하하하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16 23:03 신고

      이래저래 웹스윙 액션이나 캐릭터 캐스팅에 혹평을 받고 있지만, 액션 좀 개선해서 좋은 작품 나왔으면 하는 바이긴 합니다.

      <엔드 게임> 이후의 새 출발을 하는 만큼, 부담감이 클 수 밖에 없지요.

      저도 가간을 잊어버렸습니다. 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01.18 22:50 신고

    그러고보니 전갈양반은 진짜 묻혀버린듯ㅋㅋㅋㅋ 판포 빌런버전이 떠오르는듯한 엘리멘탈스와 미스테리오가 어떤 연출을 보여줄지 기대는 되지만 감독이 앗,아아...!!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01.18 22:53 신고

      가간은 3편에서나 기다려야겠습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능력을 자랑하는 미스테리오와 엘리멘탈스의 활약이 기대되지만, 감독 때문에 앗…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