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 티저 예고편

2019. 1. 15. 23:30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톰 홀랜드가 예고한대로, 인스타그램에서 생방송으로 소개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무대가 뉴욕이 아닌 영국이라는 점에서, 집에서 떨어졌다는 제목의 뜻을 다시금 생각하게 됩니다.


개봉 전부터 스파이더맨 누아르를 닮았다는 말이 있던 스텔스 수트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전작에선 아이언맨, 이번 작에선 닉 퓨리의 지원을 전격적인 지원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파이더맨이 이런 지원을 받는다는 점에서 불호를 표합니다.

'엘리멘탈스'라고 불리는 원소 악당 셋과 제이크 질렌한이 맡은 미스테리오의 모습을 이번 티저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샌드맨

몰튼맨

하이드로맨

퀜틴 벡/미스테리오

현재로선 확신할 수 없지만,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과 같은 공격 방식을 구사하지만, 만화책의 미스테리오처럼 특수효과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주무대가 뉴욕이 아닌 영국이라는 점에서 기존 스파이더맨 작품들과 상당히 다르게 갈 것으로 보이는데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통해 스파이더맨 다운 액션이 무엇인지 다시금 깨달은 상황인 만큼,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안 좋은 쪽의 재평가가 이뤄지는 만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스파이더맨 다운 작품이 나오길 기대하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