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ONE - 후속작 제작 중단

2025. 6. 15. 14:02트랜스포머/ONE

728x90
반응형

2024년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영화 <트랜스포머 ONE>의 후속작 제작이 공식적으로 엎어졌다는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트랜스포머 ONE>은 트랜스포머 작품 중에서 뛰어난 스토리텔링을 통해 팬들에게 다시 트랜스포머의 활력을 불어넣은 작품이었습니다.

감독 조쉬 쿨리는 3부작 기획이 있었고 이에 대한 기반이 되는 스토리는 이미 구상했다는 인터뷰를 과거에 전달했지만, 최종적으로2025년 개최된 봇콘 25에서 조쉬 쿨리 감독이 참석해 공식적으로 후속작이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비평가와 관객 모두의 찬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트랜스포머 ONE은 속편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파라마운트는 한때 세계 박스오피스를 장악했던 프랜차이즈를 되살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계획된 3부작 제작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은 오늘 인디애나주 웨인에서 열린 봇콘25의 오후 8시 특별 패널에 출연한 조쉬 쿨리 감독이 전했습니다.

2024년에 개봉한 이 애니메이션 SF 영화에는 오리온 팩스/옵티머스 프라임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D-16/메가트론 역의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B-127 역의 키건-마이클 키, 엘리타-1 역의 스칼렛 요한슨, 스타스크림 역의 스티브 부세미, 알파 트라이온 역의 로렌스 피시번, 센티널 프라임 역의 존 햄 등 화려한 성우진이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호평을 받았고 로튼 토마토에서 83%의 점수를 받았고 평균 평점은 10점 만점에 7.3점이었지만, 흥행에는 실패하여 약 7,500만 달러의 제작 예산에 비해 전 세계적으로 1억 2,940만 달러의 수익만 거두었습니다.

실망스러운 흥행 수익으로 인해 해즈브로는 더 이상 자사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영화에 공동 자금을 지원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개봉 전, 트랜스포머 ONE은 새로운 3부작의 시작점으로 구상되었으며, 두 편의 추가 영화에 대한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아크가 이미 윤곽이 잡혀 있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가 한때 블록버스터급이었던 이 작품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검토하면서 이 프랜차이즈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https://sffgazette.com/sci_fi/movies/transformer-one-director-josh-cooley-says-paramount-has-no-interest-in-a-sequel-a8994#gs.n1vtea

 

TRANSFORMER ONE Director Josh Cooley Says Paramount Has No Interest In A Sequel

Transformers One helmer Josh Cooley was a special guest at Bot Con '25 in Wayne, Indiana where he told guests that chances were low for a potential sequel.

sffgazette.com


트랜스포머 ONE은 잘 만든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흥행에 실패한 작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아무리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해도 흥행이 되지 못 했다는 것은 돈이 안 된다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파라마운트 입장에서도 후속작 제작을 할 이유가 없을 겁니다.

현재 트랜스포머X지아이조 크로스오버 영화도 감감 무소식인 상황인지라, 영화관에서 새로운 트랜스포머 작품을 볼 일은 이제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