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사쿠라 카페 한정 마토 사쿠라 아크릴 스탠드 리뷰

2019. 4. 19. 20:56제품 리뷰/캐릭터 굿즈

반응형
SMALL

수집과 돈은 절대적인 상관관계. 수집품을 구하면 돈이 줄어든다는 절대법칙.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무엇이 중요하냐면 수집품!이라고 말할 자신이 있는 사람은 얼마 없을 겁니다. 지금이야 그렇게 말은 해도, 평생 그렇게 말을 하긴 힘들거예요. 하지만, 인간의 탐욕은 끝이 없는 법.

그래서, 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일본에서 넘어온 택배. 16일(화)에 주문한 물건이 19일(금)에 도착했습니다. 일본이라 그런지 몰라도 참 빨리 도착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용물은 이것. 애니플렉스 스티커가 좌측 하단에 있고, 중앙엔 아크릴 스탠드 <전 3종 랜덤>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는 물건은 랜덤이 아니지요. 이건 바로…

프리미엄이 미친듯이 붙었던 사쿠라 카페 한정 마토 사쿠라 아크릴 스탠드.

네, 저번에 그 정신나간 프리미엄이 붙은 그 물건이 맞습니다…… 거의 15배의 프리미엄이 붙은 물건이지만, 애정 하나로 다 프리미엄을 다 씹어먹은 셈이지요…

사쿠라 카페 콜라보는 2017년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프레시지 플라워->의 개봉 당시 나온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제 2년이 된 물품이라 시세가 무지막지하게 비싸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일 놀란 건, 다른 캐릭터들 보다 인기가 적었던 마토 사쿠라가 제일 비싼 값에 거래된다는 점에서 충격적이었지요. 애정으로 프리미엄을 잘근잘근 씹어먹어서 망정이지, 다른 거였으면 거들더도 안 봤을 겁니다…

아크릴 스탠드의 구조. 뒷면은 그려지지 않고 투명하게 처리되어있습니다.

마토 사쿠라가 주인공인 작품을 사쿠라 카페에서 콜라보를!? 참 독특한 기획입니다.

전체샷. 아크릴 스탠드라는, 피규어 보다도 간단한 물품이면서 어쩜 그래 비쌌던 걸까요…

뽀샤시하게.

노멀 접사 샷으로 마무리.

개봉을 안 하냐고요? 네, 아크릴 스탠드는 취급에 주의해야할 것이 많아서, 전용 보관함을 준비하기 전 까지는 아직 개봉하지 않을 생각이랍니다… 개봉하지도 않은 리뷰라니, 이제와서 말씀드리기 그렇지만, 양해를 구합니다…


인간의 탐욕은 끝이 없습니다… 이런 물건을 사는데 그만한 돈을 들이 붓다니…… 프리미엄의 무서움을 처음으로 체감합니다. 그리고, 그걸 구매한 저의 여러모로 요상한 마인드를 확인합니다. 이건 사람이 할 짓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지만…

뜯지도 못 하는 아크릴 스탠드지만, 사쿠라라서 행복하니 됐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