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과 윈터 솔져 - 헬무트 제모 공개

2019. 7. 24. 21:37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삭제 장면 중 하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악역, 헬무트 제모는 만화책에서 나오는 남작 가문과 비뚫어진 정의관을 가진 캐릭터가 아닌, 가족에 대한 복수를 애꿎은 이들에게 시행하는 눈먼 복수귀로 나왔습니다.

그의 행적이 결과론적으로는 어벤져스의 붕괴를 가져오는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인상적이지만, 헬무트 제모란 캐릭터를 꼭 이렇게 썼어야 했을까는 의구심이 많았었습니다.

어쨌든, 그러는 와중에 디즈니 플럭스 드라마 <팔콘과 윈터 솔져>에 출연이 예정되었고, 만화판처럼 보라색 마스크를 쓴다는 정보가 나왔는데, 금일 헬무트 제모를 맡은 배우 다니엘 브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판 헬무트 제모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Instagram의 Daniel Brühl님: “„Longing, Rusted, Seventeen, Daybreak, Furnace, Nine, Benign, Homecoming, One, Freight Car.“ Zemo is

좋아요 77.3천개, 댓글 1,283개 - Instagram의 Daniel Brühl(@thedanielbruhl)님: "„Longing, Rusted, Seventeen, Daybreak, Furnace, Nine, Benign, Homecoming, One, Freight Car.“ Zemo…"

www.instagram.com

수염을 기른 헬무트 제모. 어떤 식으로 탈옥한지는 불명이지만, 탈옥했고, 수염을 기른 상태입니다. 마치, 캡틴 아메리카가 <시빌 워> 이후의 도피 생활에서 수염을 기른 것이 연상됩니다.

음영이 지고 블러를 비롯한 효과가 처리됐지만, 보라색 마스크를 쓴 헬무트 제모의 화상.

정확한 형상을 알기는 힘들지만, 디자인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폐기된 설정화의 디자인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헬무트 제모란 캐릭터가 MCU에서 너무 바뀐 탓에,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예측할 수 없다는 점에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다만, 이제와서 헬무트 제모가 무엇을 위해서 샘과 버키 앞에 나타날지는 불명인데, 또 버키 괴롭히기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