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구매한 물건들

2019. 8. 18. 17:40사진 촬영

728x90
반응형

금일은 친구와 함께 광복동 쇼핑을 갔답니다. 부산 광복동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광복동점이 영업종료 전 30% 세일을 하기에 찾아가면서, 프라모델 외에도 이것저것 사왔습니다.

제일 먼저 구매한 것은 만화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5권. 작가 타스쿠오나가 열렬한 마토 사쿠라의 팬이라서 작화도 안정적이고 내용도 좋지만, 월간 연재이고 연재 상황에선 이제서야 류도사 에피소드가 시작되었으니, 완결은 언제 날 것인가……

국내에 발매된 5권이 검열 논란이 상당히 많았는데, Gloomyink님의 경험을 통한 해답을 알려주셔서 납득을 하는 중입니다. 조금은 불편하더라도 원서를 살 계획을 준비 중입니다.

반다이 프라모델로 1/12 스케일로 출시된 제국의 정예병 스톰트루퍼. 두 개가 남아있어 두개 모두 가져왔습니다.

본래 개당 31,200원인가 했는데, 30% 할인 덕분에 두개를 구매했음에도 5만원이 넘지 않아서 행복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영화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을 기반으로 한 제품 75946 헝가리안 혼테일 트라이위저드 챌린지 제품. 처음엔 벅빅이 나오는 제품을 구할까 했는데, 이번달에 돈 너무 깨지는 거 아닌가 싶어서 모두의 로망인 드래곤이 나오는 본 제품을 구입하게 됩니다.


사람의 취마란 참 특이하다고 생각할 때가 있는데, 저만해도 이렇게 일관성 없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참으로 신기할 뿐입니다. 하지만, 힘든 일상을 벗어날 수 있게 해주는 것 중 하나는 취미 활동. 여러분의 취미를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