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카일로 렌의 셔틀

2019. 10. 11. 14:27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결국, 사고 말았습니다. 국내 정발이 된 제품이지만, 정발가 보다 해외 구매가 더 싸서, 해외 구매 대행 사이트를 통해, 배송비 포함 157,650원에 구매했습니다. 179,900원에서 시간을 조금 들인 대가로 조금 더 싸게 구한 셈이지요.

본 제품은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나올 당시 출시된 75104 카일로 렌의 커맨드 셔틀 제품의 리메이크입니다. 개봉 전에 공개된 75104는 색상이나 기능이 극중에서 보인 것과 다르기에 아쉬운 평가가 많았던 제품이지요. 특히, 날개가 전개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수 많은 개조 사례가 있었답니다.

그래서, 리메이크 제품이기도 한 75256에선 기존의 제품에서 재현되지 않은 날개 전개는 물론, 색깔도 극중의 모습과 일치합니다.

기존의 제품과 달리, 완벽하게 자기 색과 기능을 성공적으로 갖추고 돌아온 셈이지요.

미니피겨는 최고 지도자 카일로 렌, 프라이드 장군, 시스 트루퍼, 퍼스트 오더 스톰 트루퍼, 렌 기사단 둘입니다.

정석적인 전개대로라면 카일로 렌은 다크 사이드 세력의 수장이 됨으로서 더 성장하는게 맞겠지만, 들리는 이야기에 따르면 여전히 라이트 사이드에 끌리는, 덜 떨어진 모습을 예견하고 있어, 여전히 한숨만 쉽니다.


시퀄까면서 시퀄 제품 사는 흑우 인증… 개인적으론 렌 기사단 애들 다 모으고 싶은 것도 있고, 이 셔틀은 정말 좋아하는 콘셉트라 두달은 전부터 고민했었지만, 끝내 사고 말았습니다…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