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엠파이어 잡지 이미지 공개(수정)

2019. 11. 24. 22:16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카이워커 사가를 끝내게 될,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엠파이어 잡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앰파이어 답게 화려한 표지와 새로운 그림으로 장식해줍니다.

11월 28일부터 판매되는 잡지의 표지 이미지 중 그나마 끌리는 것이 있다면 역시, 다크 사이드 진영이겠지요.

모든 것이 시작된 지 42 년 만에 이야기는 끝납니다. 1977 년 이래로 스타워즈의 중심인 스카이워커 사가는 선과 악, 밝은 면과 어두운 면, 반군과 대군주가 은하 간 갈등에 휩싸인 서사시를 전했습니다. 이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함께 다세대 가족 이야기가 끝납니다.

핀과 츄바카, 레이와 BB-8 그리고, 재나

랜도 칼리시안과 포 다메론, 레아 오르가나와 C-3PO, R2-D2

퍼스트 오더의 최고 지도자가 된 카일로 렌과 그를 필두로 모인 렌 기사단들.

모두가 잊고 있던 흑화한 레이 일러스트.

추가로, 시스 트루퍼 역시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붉은 전신의 디자인이 생각한 것 보다 싼티나는 느낌이 없어서 다행입니다만, 실제 영화에서 만족스러운 활약을 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의외로, 퍼스트 오더 소속이 맞습니다. 엄청 뒤늦게서야 알았지만, D23에서 퍼스트 오더 소속이라고…… 그럼, 카일로 렌의 사상과 반대되는 이놈들의 정체는 무엇이란 말인가!


드디어, 다 모인 렌 기사단… <깨어난 포스> 때는 그래도 다 모인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얘네들 다 모이는데 세월 참 길었습니다. 고속 퇴장을 하더라도 멋지게 활약했으면 좋겠다는 헛된 망상은 여전하다고 할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