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2 프리뷰

2019. 12. 14. 12:57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영화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의 메인 빌런인 카일로 렌의 과거를 다루는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의 두 번째 이슈의 미리보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슈 1과 다르게, 이슈 2는 조금 더 과거의 시간대, 어린 벤 솔로가 루크 스카이워커 밑에서 제자로 있던 시기를 다루며, 렌 기사단과 충돌하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깨어난 포스>에 나왔던 로 산 테카가 출연하며, 표지 이미지에서 부터 떡밥을 날렸던, 카일로 렌 이전의 선대 렌 기사단 마스터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번 미리보기는 아직 1편이 출시되지 않은 시점이라 그런지, 대사나 내레이션이 아예 존재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대사나 상황은 독자의 상상에 맡기는 수 밖에…



ㄹㅈ에서 렌 기사단 = 카일로를 따라선 변절자 제다이들로 인식되는 것에 반해, 렌 기사단이란 조직 자체는 이전부터 존재했고, 카일로를 따라간 제다이들이 그 자리를 계승했는지, 토사구팽을 당했는지는 의문입니다. 다만, 이들은 모두 다크 사이드 포스의 숙련된 자들이며 아무리 루크 스카이워커라도 때로 덤비는 시점에서 조금은 고전하지 않을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12.17 20:00 신고

    시복의 아나킨마냥 타버린 몸을 가진 저 녀석이 전대 리더인 것 같네요. 어떤 캐릭터성을 갖고 나올지 약간 기대는 되지만 벤의 통수에 교체될 자리란 걸 생각하면 그저 눈물만...ㅠ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12.17 20:02 신고

      확실히, 신체 일부가 화상이 있는 점에서, 후에 리더가 되는 카일로 렌처럼 다스 베이더를 어느정도 모티브 하지 않은걸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루크한테 제거될지, 카일로가 그 자리를 대체할지는 의문이지만, 여러모로 흥미로운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