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 인퀴지터 네 번째 자매 등장

2019. 10. 26. 22:30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디즈니 스타워즈의 인퀴지터들은 레전드의 인퀴지터들과는 조금 색다른 멋이 있어서 계속 지켜보는 집단입니다. 모두가 한 작품에 나오지 않은 탓에, 작품이 나올 때마다 구성원이 추가되는 양상인데, 이번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에서 두 번째 자매가 등장하고, 만화 <스타워즈 어드벤처: 다스 베이더 성으로의 귀환 Star Wars Adventures: Return to Vader's Castle 4>에서 새로운 인퀴지터, 네 번째 자매 Fourth Sister가 등장했습니다.


다스 베이더의 시종인 베네와 마딱 뜨인 네 번째 자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서부터 등장했던 다스 베이더의 시종 베네 Vaneé 앞에 나타난 네 번째 자매. 네 번째 자매는 베네가 고문하고 있는 반란군 소속의 죄수 톰 허드 Thom Hudd를 코러산트로 데려가기 위해 무스타파 행성의 포트리스 베이더로 왔으며, 황제의 명이라는 것을 강조하며, 첫 출연한 4화는 끝을 맺습니다.

5화 샘플을 보면, 베네와 마딱 붙게 되는데, 아직까지 포스 능력이 없는 것으로 나왔던 베네는 당연히 네 번째 자매의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싸우는 이유는, 무스타파는 다스 베이더의 영지로 내려진 곳이기에 일종의 치외법권이 인정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황제의 명이 높다고 하지만, 다스 베이더의 충실한 종인 베네가 명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 수정 11월 3일 추가 -

10월 30일에 발매한 5화에 의하면, 이번 에피소드에 등장한 네 번째 자매는 진짜 네 번째 자매가 아닌, 반란군 사령관 리나 그라프 Lina Graf 가 위장한 모습입니다. 제대로 된 정황은 알 수 없으나, 네 번째 자매는 반란군과 교전 중 갑옷을 뺏긴 상태고, 리나 그라프가 위장한 네 번째 자매는 광선검이 아닌, 일렉트로 스태프 형태의 무기를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베네가 정체를 꿰뚫게 되었습니다. 결국, 베네를 제압하고 수감된 톰 허드를 빼돌려 반란군 기지로 귀환해, 베네는 다스 베이더에게 죄수 똑바로 못 지켜서 고문 엔딩…

네 번째 자매의 생사는 정확하게 알 수 없는데, 라이트세이버 만큼은 뺏기지 않았다는 걸 봐선, 생존한 것으로 보입니다.


만달로리언을 생각나게 하는 헬멧과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망토가 인상적인 디자인입니다. 이제, 1~10까지의 인퀴지터는 1과 3만 나오면 되는데, 얘네들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1과 3은 기존에 나왔던 트윌렉 인퀴지터와 빨간 휴머노이드 여성 인퀴지터일 수도 있고……

- 수정 11월 3일 추가 -

아쉽게도 본인 등장이 아닌, 갑옷만 나왔다는 점에서 조금 실망을 합니다. 뭐, 생존 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차후 작품에서도 등장하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코드VTX2019.10.27 09:25

    정말이지 인퀴지터는 하나같이 개성이 넘치는 군요. 이번에는 뭔가 단창 같은 느낌의 세이버라 더더욱.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19.11.04 22:25 신고

    우효~~이번에도 간지나는 인퀴지터 남매 등장! 인 줄 알았는데 옷만 벗겨간 거였다니 이런...ㅠ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19.11.04 22:28 신고

      광검이 없다는 점에서 생존 가능성을 열어둔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추가로 등장할 여지가 있을까?는 의문만 듭니다.

      이거 낭비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