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프리미어 시사회 유출 간략 요약

2019. 12. 18. 00:04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크>의 프리미어 시사회가 끝이나면서 새롭게 올라온 정보입니다. 과연, 몇 시간 전에 올렸던 루머와 동일한지 직접 확인의 때가 왔습니다.

18일에 대만에서 제일 먼저 개봉하고, 20일에 한국을 제외한 전세계가 개봉하기에, 그때 또 정보를 올리긴 하겠지만, 일단 프리미어 시사회의 유출 정보를 올려봅니다.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 전체 스토리 루머 (스포일러)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전체 스토리 루머입니다. 역시나 레딧발 루머이며, 일부 불분명하거나 중요치 않은 부분은 생략되었음을 알립니다. 이하, 강력 스포일러. 1. 붉은 숲에서 카일로 렌..

roseknightmare.tistory.com

여러가지 유출들이 중구난방으로 섞여있어 정리를 위 루머를 토대로 시간순으로 정리해봅니다.


팰퍼틴 어떻게 살아있는지 설명 별로없음. 스노크 클론이 들어있는 탱크 몇개 보임.

헉스는 카일로 ㅈ되길 바랬고 핀포 탈출은 돕고 프라이드에게 살해됨. 레이는 다크사이드로 넘어간 자신의 환상과 마짱깜. 로즈와 레이간의 대화 없음.

레아가 죽을때 레이는 카일로를 찌름, 그리고 카일로를 치료. 아나킨 목소리 나옴(한 솔로가 아니다). 렌 기사단은 두번 등장하지만 분량 적음.

레이와 루크 함꼐 수련하는 장면 나옴. - 루크는 살아있는 것인가?

레이와 카일로가 서로의 손을 잡고 싶었다고 말함.

랜도 칼리시안이 밀레니엄 팔콘타고 마지막 전투에서 함대몰고 등장. 팰퍼틴은 하늘로 번개 쏘고 저항군 함선을 폭파시킴.

아나킨 스카이워커를 비롯한 제다이들이 목소리가 들리며 레이는 힘을 모음. 카일로는 레이를 소생시키고, 둘은 서로 웃으며 이름을 부르며 키스. 카일로는 행복한 죽음을 맞이하는데, 루크마냥 사라짐 ㅋ

츄이가 레아를 애도하는 순간이 있음.

레이는 팰퍼틴 손녀, 끝에 레이스카이워커라고 이름 사용한다. 타투인 장면, BB-8 하고 함께 엔딩, 핀, 포는 살아있지만 엔딩에서 함께 하지않는다 - ??? 

영화 엔딩때 낭만을 느낀 관객은 없었다. 

 

3개월전 요약하고 똑같고 그냥 이게 스타워즈의 종말입니다.

 

3줄 요약

1. 레이는 팰퍼틴과 관계된거 맞고

2. 레일로 커플이 꽁냥거리며 서로 살려주고

3. 레이는 스카이워커 이름 계승하며 엔딩


이제 아무래도 좋습니다. 저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장난감만 살 생각이고, 저만의 스타워즈 놀이를 하고 지내겠지요. 그리고, 이제는 레전드가 되버린 EU 때 나온 게임을 돌려서 해볼 겁니다. <리퍼블릭 코만도>나 다시 돌려볼까 싶어요.

제발, 전체 스토리 루머가 진짜로 나오는게 아니길 바랬는데, 사실상 확정… 북미 개봉한 시점에도 정보는 올리겠지만, 그냥 확인사살 밖에 더 되겠습니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