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굿스마일 온라인샵 후기

2019. 12. 23. 18:40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728x90
반응형
 

근래에 구매한 물건들

이번 달은 돈을 많이 아껴서 그런지, 여유가 많이 남게 되었습니다. 분명, 저축과 BD 구매를 하다보니 많이 사용한 것 같은데, 생각 보다 많이 남게 되어, 그동안 못 구했던 물건과 시기에 맞춰 구한 물건들을 추..

roseknightmare.tistory.com

지난 7월에 굿스마일을 통해서 구입한 물건들이 크리스마스 이브 전인 금일에 도착했습니다. 사실, 우체국 배달원분께서 전화를 주셨을 때는 최근 해외 주문한 레고 제품인가?라는 설레발을 했는데, 실제로 도착한 것은 굿스마일에서 온 물건들이었습니다.


글에서 썼을 당시엔 두 가지만 구입했는데, 후에 추가 구매를 해서 그런지 총 세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우선, 제일 먼저 개봉한 상자에는 원더 페스티벌 2019 한정 제품인 넨도로이드 1150 라이더/아르토리어 팬드래건(얼터)가 맞이해줍니다.

마찬가지로, 옆에 있던 피그마도 원더 페스티벌 2019 한정인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얼터 피그마입니다. 둘다 수영복 사양이지요.

두 번째 박스에서 나온 피그마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의 수영복 버전 메구밍 피그마입니다. 아르토리아는 하나가 더 있는데, 이는 해외 구매를 하지 못하는 친구를 대신해서 구해준 물건입니다.

마지막으로 남은 피그마는

<이 멋진 세계의 축복을!>의 타이틀 히로인(?)인 자칭 여신 아쿠아.

사실, 아쿠아는 내년 3월 중으로 출시되는 다크니스와 함께 올 줄 알았는데, 혼자 먼저 오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아마, 다크니스 피그마는 혼자 오거나 마토 남매 피그마와 함께 올거라 예상해봅니다.

 

예약 구매를 하긴 했지만, 돈이 엄청 깨졌구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피눈물도 흘려보고… 내년에 다크니스가 도착하기 전에 일반판 메구밍을 구해볼까는 생각도 해봅니다.


 

사실, 크리스마스 전에 제일 기대했던 택배는 뒤늦게 구매한 레고 산타 베이더 미니피겨인데,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도착할거 같진 않아요 흑흑…

굿스마일 온라인샵 후기를 간단히 얘기하자면, 해외 배송비가 2,000엔 고정이고 무조건 정가로 판매하기에 특전이 없는 제품들의 경우 다른 사이트를 통해 구하는 것이 일반적이겠지만, 저처럼(…) 굿스마일샵 한정으로 나오는 특전에 목말라 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이용할 만한 사이트라고 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