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스톰트루퍼 군단과 커스텀 미니피겨들

2019. 12. 26. 22:13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따끈따끈한 오늘의 택배는 해외에서 온 레고 제품들입니다. 역시나 메인은 레고 스타워즈 제품입니다. 스타워즈 시퀄 시리즈로 수많은 스타워즈 팬들이 민심(?)을 잃었지만, 그럼에도 대깨스(…)라고 할 정도로 인생에 의미 있던 시리즈라 아직 놓지 못하는 팬들이 많지요.

마치, 블리자드의 실바나스 몰아주기와 솔저 게이 논란, <원피스>의 오뎅 몰아주기 같은 상황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발을 떼지만, 아직도 붙잡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 것처럼요. 부끄럽게도, 저도 그런 사람들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스타워즈는 레전드라는 죽은 컨텐츠가 남아있기라도 하니까 그런 것 같아요.

이런 암울한 이야기는 그만하고, 제품을 열어보도록 합시다!


세계 레고 판매인들을 모아놓은 사이트 브릭링크의 중국 셀러에게 구한 스톰 트루퍼 미니피겨들입니다.

중국 셀러라서 조금 불안불안 하긴 했는데, 모두 정품 미니피겨라 안심합니다. 하긴, 등급이 괜찮은 판매자였으니까요.

이번 스톰트루퍼 미니피겨는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75165 제국군 배틀팩 제품에 수록된 스톰트루퍼 미니피겨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총 여덟 개를 구한 이유라면, 제가 가진 이 사양의 스톰트루퍼들은 딱 넷 밖에 없더라고요. 국내샵에서도 구할 수 있었지만, 국내샵은 유독 스톰트루퍼를 비싸게 받는 경향도 있었고… 그래서 싸게 중국 판매자에게 구하게 됐고, 더 많은 트루퍼를 더 싸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20주년 기념으로 리뉴얼 된 스톰트루퍼 12기와 그 전까지 사용된 스톰트루퍼 12기.

 

레고 스타워즈 - 75262 스타워즈 20주년 기념 - 제국의 드롭쉽 리뷰

1999년 <보이지 않는 위험>을 기점으로 출시된 '레고 스타워즈'가 20주년이 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의 초창기 미니피겨를 동봉으로 판매하는 20주년 제품을 출시했는데, 이중, 과거 인기 제품 중 하나..

roseknightmare.tistory.com

12기를 맞춘 이유라면, 20주년 제국군 드롭쉽 제품을 네 개 구하다보니, 신형 트루퍼가 12이라 기존의 트루퍼들도 12로 맞추고 싶었다는 지극히 단순한 이유랍니다.

신형 스톰트루퍼 헬멧은 처음에 어색하지 어려모로 잘 어울리긴 하지만, 역시 기존에 사용되던 헬멧 조형의 귀여운 맛이 좋지요.

트루퍼들을 위한 총기도 가까운 시일(=2020년)에 준비해야겠습니다.

다음은, 배송 대행지에서 온 제품들.

커스텀 미니피겨가 둘, 레고 스타워즈 미니피겨가 둘, 커스텀 총기 세트 하나와 서비스 총기 하나의 구성입니다.

마무리로 금일 도착한 친구들의 단체샷.


크리스마스 직전에 와줬으면 좋겠지만, 조금 늦었어도 기쁜 녀석들입니다. 아쉽게도 산타 다스 베이더는 2020년이 되야 얼굴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러모로 아쉽지만, 금일 도착한 친구들이 모두 반가운 얼굴들이라 괜찮습니다.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