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기사단을 연기한 배우들

2020. 1. 10. 21:31스타워즈/영화 이야기

728x90
반응형

카일로 렌을 제외한, 렌 기사단의 멤버들은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 렌 기사단을 담당한 배우들은 모두 스턴트 출신의 배우들이라서 찾기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담당 스턴트 배우들은 모두 자신이 렌 기사단의 캐릭터를 맡았다고 당당하게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개를 한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렌 기사단은 엑스트라 수준의 모습 밖에 보여주지 않았고 -SNS로 아쉬움을 호소한 배우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평가가 안 좋은 상황이지만, 그래도 여전히 좋아하는 입장에서. 멤버별 배우들을 짤막하게 정리해봅니다.


애프렉 / 루카즈 레옹

사진 출처: http://www.lukazleong.com/

루카즈 레옹 Lucaz Leong은 렌 기사단을 맡은 배우 중, 유일한 동양계 배우입니다. 스턴트 배우이자 무술인으로서 활동은 2013년부터였는데, 주요 출연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닥터 스트레인지>,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레디 플레이어 원>, <신비한 동물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루카즈 레옹의 활약상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lukazleong/

우샤 /  에슐리 벡

사진 출처: https://www.instagram.com/ashleybeckofficial/

에슐리 벡 Ashley Bec은 스턴트 배우이면서 무술인인데, 이 배우의 움직임을, 스타워즈 팬들은 이미 확인하셨을 겁니다.

 

바로, 게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에서 다스 몰의 모션 캡처를 담당했다고 이야기하면 그의 뛰어난 몸놀림을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거라 장담합니다. 또한, <반지의 제왕>을 기반으로 한 액션 게임 <미들 어스: 섀도우 오브 워>의 '친구와 적' 예고편에서 주인공 탈리온의 모션 캡처를 담당하기도 했답니다.

주요 출연작은 <닌자 어새신>, <킥애스 2>, <킹 아서: 제왕의 검>,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저스티스 리그> 등지 에서 스턴트를 맡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shleybeckofficial/

트러전/ 톰 로저스

출처: https://www.imdb.com/name/nm3995979/mediaviewer/rm2357480704

스턴트 배우이자 무술가인 톰 로저스 Tom Rorgers는 무술 연기에 일품인 스턴트 배우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그가 활약하는 촬영 현장의 모습과 연습 장면을 보면 감탄할 수 밖에 없지요. 렌 기사단을 맡은 스턴트 배우 중에서, 유일하게 시퀄 시리즈에 모두 출연한 스턴트 배우입니다.

주요 출연작은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킹 아서: 제왕의 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신비한 동물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레디 플레이어 원> 등에서 스턴트 역할로 참여했고, 이번 영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선 오스카 아이삭이 맡은 포 다메론의 더블 스탠드를 겸하기도 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ashleybeckofficial/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로저스의 무술 연기를 감상해보세요!

카도 / 마틴 와일드

출처: https://ianphillips-mclaren.com/2014/10/16/actor-stunt-double/

스턴트 배우 마틴 와일드 Martin Wild는 여러 작품에 출연하긴 했지만,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활용하지 않아 촬영 현장에서의 모습을 확인하긴 힘들지만, 2010년부터 활동한 10년지기 스턴트 배우랍니다.

주요 출연작은 <해리 포터와 죽음 성물 1부>,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 <007: 스카이폴>, <300: 제국의 부활>, <토르: 다크 월드>, <킹 아서: 제왕의 검>, <저스티스 리그> 등에서 스턴트를 맡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wildestunts/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긴 하지만, 현재까진 카도 역할을 맡았다는 걸 인증하는 사진 외엔 별다른 글이 없는 상황.

비크럴 / 안톤 심슨 타이디

출처: https://www.wmodel.co.uk/en/sports/talent/436-anton-simpson-tidy/1063/

비크럴을 맡은 안톤 심슨 Anton Simpson-Tidy 은 전문 무술가이자, 스포츠 모델 겸 스턴트 배우입니다. 소개한 스턴트 배우 중에선 비교적 최근인 2019년부터 출연작이 나왔기에, 최소 2017년에서 2018년부터 스턴트 배우를 시작했습니다.

영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 출연하기 전에도 스타워즈 관련 행사에 나온 적이 있는데, 바로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개봉할 때 공식 런던 행사 장면입니다.

붉은 라이트세이버를 든 남자가 바로 안톤 심슨. 과연, 상당한 무술 실력을 보여줍니다.

스턴트 배우로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익숙한 출연 작품은 아직 없지만, 2020년에 개봉하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새뮤얼 L. 잭슨 주연의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The Hitman's Bodyguard>의 후속자인 <킬러의 아내의 보디가드 The Hitman's Wife's Bodyguard>에 스턴트 배우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ntonsimpsontidy/ 인스타그램에선 무술가로서 활동하던 시기의 모습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쿠룩 / 조 캐나드

출처: https://www.imdb.com/name/nm5305879/

영국 출신의 스턴트 배우인 조 캐나드 Joe Kennard 는 스턴트 배우로, 2012년 부터 스턴트 배우로 활약을 시작했으며, <제이슨 본>에서 아테나 브라보 요원을 맡기도 했습니다.

출연작은 <제이슨 본>, <저스티스 리그>, <툼 레이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신비한 동물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스턴트 배우로서 활약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oe_kennard/ 인스타그램에서 촬연 현장에서의 모습 외에도 취미로 즐기는 해양 스포츠, 스쿠버 다이버로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러전을 좋아한다고 쓴 글에, 트러전 배우가 좋아요를 눌러줬어요!

스턴트 배우들은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 일이 드뭅니다. 출연했음에도 크레딧에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도, 배우들 모두 렌 기사단 역할로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고, 이번 짧은 조사를 통해 스턴트 배우들은 고찰과 연기 과정에서 벌어지는 유감스러운 일을 알아보기도 했지만, 본문과 어울리지 않아 해당 내용은 기입하지 않았습니다.

소개한 배우들이 펼치는 액션을 보면, 이렇게 뛰어난 액션 배우들인데 왜 그렇게 광탈을 시켰냐고 물을 정도로 아쉬울 뿐입니다. 상영 시간을 늘려서 렌 기사단의 활약을 조금이라도 더 보여줬으면 그렇게 거품 취급을 안 당했을텐데!

비록 스턴트 배우들이 대중에게는 주목 받지는 못 하지만, 금일을 기점으로 스턴트 배우들의 활약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영화계에서 활약해주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