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 핫토이 타노스 대미지 버전 이미지 공개

2020. 2. 5. 23:35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어른의 장난감이라 불리는 핫 토이에서 새로운 마블 피규어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보스인 타노스의 대미지 버전 피규어가 공개되었답니다. 새로운 피규어는 2019년에 공개되었고 올해 발매되는 엔드게임 타노스의 대미지 버전인 만큼, 새로운 교체품과 조형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지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 핫토이 타노스 이미지 공개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도 최종보스로 나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대의 악이라 할 수 있는 타노스. 물론, 스스로는 악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정의관을 가지고 있지만..

roseknightmare.tistory.com

2019년 당시에 공개되었던, 엔드게임 갑옷 타노스 이미지는 위쪽 링크에서.


 

검 역시 손상된 버전으로 존재합니다.

아이언맨은 당연히 부속품이 아닙니다.

타노스 vs 어벤져스 빅 3

"나는 필연적인 존재다."

"누나 좋아해요!"

유명한 굴욕신. 캡틴 아메리카와의 싸움에서 조금 굴욕을 보이긴 했지만, 완다에게 추태를 보이는 것을 기점으로 실시간 떡락한 타노스.

"타붕쿤!"

전함 박살났을 때

허탈함 ㅋ

구성품,


2019년 당시 공개되었던, 엔드게임 타노스 핫토이

재미난 건, 2019년 초에 핫토이가 공개될 당시만 해도, 갑옷에 검에 인피니티 건틀릿으로 완전 무장을 한 타노스를 대상으로 한 추측이 많았었지요. 그 당시엔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며 모든 무기를 갖춘 타노스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영화의 최종보스는 전혀 다른 놈이었다는 것이 재미난 부분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인피니티 워>에서 압도적인 포스와 신념을 갖춘 타노스와 비교하면 <엔드게임>의 타노스는 굴욕에 굴욕을 거듭한 탓에 타붕쿤!이라는 별명까지 생겨버렸지요. 마치, 원피스에서 카이도가 고평가를 받다가 저평가를 받는 것 같은 장면이라고 할까요?

그런 것과 별개로, 핫 토이 답게 피규어 퀄리티는 끝내주게 나왔습니다. 특히, 타붕쿤의 표정이 끝내주게 나와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전해주지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