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 마토 사쿠라 생일 축하

2020. 3. 2. 13:41애니메이션/Fate

반응형
SMALL

桜、お誕生日おめでとうっ!

皆様からのお祝いコメント、イラスト等お待ちしてますね(*^_^*)

사쿠라, 생일 축하해!
여러분의 축하 코멘트, 일러스트등 기대하고 있어요(*^_^*)
- 마토 사쿠라 담당성우, 시타야 노리코의 축하 트윗

3월 2일은 <Fate/stay night>의 등장인물 마토 사쿠라의 생일입니다. 최애캐의 생일을 챙겨주는 건 즐거운 날이지요^^ 생일에 맞춰, ufotable 카페에서는 마토 사쿠라 생일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했고, 많은 사쿠라 팬들이 3월 2일 자정부터 팬아트와 코멘트를 남기고 있습니다. 담당 성우 시타야 노리코 역시 기쁜 마음으로 코멘트를 남겼지요.

3월 2일에 맞춰, 아니메재팬 2020이 코로나 바이러스-19로 인해 부득이한 취소로 공개하지 못 했던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제 3장 스프링 송>의 최신 정보 역시 공개되는데, 21시 30분에 아메바 tv를 통해 방송하는데, 게스트로 마토 사쿠라 담당 성우인 시타야 노리코 성우와 토오사카 린 담당 성우인 우에다 카나가 참여합니다. 여담으로, 시타야 노리코 성우는 우에다 카나의 게스트 출연 소식에 "언니와 함께 생일을 보낸다니, 기뻐요-!"라는 내용의 트윗을 남기기도 했답니다. 말그대로 혼연일체.

ufotable의 마토 사쿠라 생일 축전.

2019년엔 좋아하는 선배 에미야 시로와 함께였는데, 2020년 마토 사쿠라의 생일 축전 일러스트는 라이더와 함께입니다. 언니인 토오사카 린이 올해 생일 축전 일러스트에선 앙숙인 키레이와 같이 나왔던 것을 생각하면, 역시 사쿠라를 마음으로 낳은 딸로 생각하는(…) ufotable 답다고 해봅니다.


린 홀대 논란

생일과 맞물려 여러 소식들이 함께 들여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평소엔 잘 안 올라와서 특정 작가들만 챙겨주는 사쿠라 일러스트들도 생일에 맞춰 많이 올라오니 기분이 좋아요 ㅎㅎ.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으면 나쁜 소식이 있기 마련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19 때문에 Fate 15주년 박물관의 휴관이 있었는데 2월 말부터 3월 중순까지 휴관이라 헤븐즈 필 내용을 전시하는 시기임에도 사쿠라 생일에 맞춰가지 못하는 것이지요. 대신, 박물관을 연장 개장한다고 하니까 다행이긴 하지만…

그나저나, 생일 축전 나와서 유포 인스타 둘러봤는데 린 홀대는 무엇일까요 ㅋㅋㅋ

번외,

생일날 올라온 헤븐즈 필 카운트 다운은 감독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뉴타입 특전 사쿠라 일러스트.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