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 S.H. 피규어아츠 태스크마스터 이미지 공개

2020. 3. 4. 20:10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 첫 영화 <블랙 위도우>의 메인 빌런으로 출연하게 될 태스크마스터 Taskmaster의 S.H. 피규어아츠 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태스크마스터는 제대로 된 정보 하나 공개되지 않는 악당 캐릭터 중 하나인데, 원래 페이즈 3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출연할 예정이었다가 <블랙 위도우>로 출연 영화가 변경되었다는 점 외에는 특별한 정보 하나 없습니다. 심지어, 담당 배우가 누군지 조차 나오지 않아서 더더욱 의문을 자아내는 캐릭터지요.

일전에 해즈브로의 마블 레전즈 액션 피규어로 출시 되는 것도 소개하긴 했는데, 마블 레전즈 역시 태스크마스터 구성이 밀리지 않지만, 피규어아츠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 차원에 소개합니다. 그리고, 일전에는 손을 편 부품을 그저 손을 편 부품으로 생각했는데, S.H. 피규어아츠에서 어떤 부품인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마블 스튜디오 최신작! <블랙 위도우>의 수수께끼의 강적 태스크마스터가 영화 개봉시기에 첫 출시!

SHFiguarts로 첫 등장 태스크마스터. 이번 작품에서 주목 받고있는 허깨비 배틀 스타일에 더해 총 · 칼 · 방패 활의 장비에서 블랙 위도우와 수 많은 격투를 재현!
탈착 가능한 후드와 교환 가능한 고글 함께. 태스크마스터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무기 부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 캐릭터의 매력을 남김없이 재현. 주인공 블랙 위도우 (별매) 동시 발매. 극중 격투를 능숙하게 재현.
■ 제품 사양전고 : 약 150mm재질 : ABS, PVC 제
■ 세트 내용· 본체· 교환 용 손목 왼쪽 3 종 오른쪽 5 종· 교환 용 후드 부품교환 고글 부품· 총· 칼· 방패. 활

본체

상반신 접사.

뒷모습.

무기는 방패, 칼, 권총, 활과 화살.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 기술과 본인의 검술을 조합한 액션.

방패와 권총.

호크아이의 움직임을 베껴낸 궁술.

블랙 팬서의 전투법까지 완벽하게 복제.

마블 레전즈 피규어 이미지에선 부품만 얼핏 나온 탓에 파악을 못 했는데, 놀랍게도 블랙 팬서의 전투법까지 완벽하게 터득한 모습에 깜짝 놀랍니다.

블랙 위도우는 별매.


"그리고, 그 발톱도 비브라늄인가?"

여전히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적지만, 전혀 예상치 못한 블랙 팬서의 전투법까지 터득햇다는 점에 크게 놀랍니다. 일단 예고편에서 선 보였듯이 총알을 확실히 막아주는 방패의 모습은 마치 캡틴 아메리카의 비브라늄 방패와 동일한 재질이 아니냐 의심했는데, 킹껄룩의 비브라늄 발톱 무기까지 재현하고 있다는 건 전혀 예상하지 못 했답니다. 마블 레전즈 장난감이 공개될 당시에는 그냥 상대의 주먹을 막는 편 손이라고 생각했지, 킹껄룩의 킹냥펀치(…)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 했답니다.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서 기쁘지만, 여전히 정체불명의 캐릭터라는 점에서 의문을 자아합니다. 만화책처럼 토니 마스터스가 맞다면 MCU판 태스크마스터는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나온 고스트처럼 사연 있는 캐릭터로 나오는 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