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4 프리뷰

2020. 3. 5. 16:20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벤 솔로에서 카일로 렌이 되는 이야기를 다루는 마블 코믹스의 만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Star Wars: The Rise of Kylo Ren>의 최종장의 미리보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렌 기사단의 견습으로 입단한 벤 솔로가 마침내 렌 기사단들과 함께 일을 벌입니다.

이번 미리보기는 딱 3장 밖에 없는 것이 특징.


밈반족 포로들을 무자비하게 죽이는 렌 기사단. 벤은 풀어줄거라고 얘기하지 않았냐고 묻자, 렌은 풀어줬다고 하며 멤버들과 함께 아래층으로 내려가자고 말합니다.

스노크의 대사가 좌우로 배치된 연출이 마음에 드는데, 스노크는 제다이 기사단은 규율을 통해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지만 오히려 그것 때문에 무너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반면, 렌 기사단은 그런 것에 얾매이지 않으며 살아남았고, 승리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광부들이 발견한 마음의 파편 Mindsplinter를 뺏으려는 렌 기사단. 렌은 전사가 아닌 광부들이니 죽이진 말고 나중에 쓸모 있으니 적당히 두들겨 패라고 명합니다. 렌은 망설이는 벤에게 제다이 수련을 받았으니 이런 건 문제 없을거라며 격려합니다.

그때, 벤을 추격해온 보와 타이가 등장. 렌은 쟤들은 누구냐고 묻자, 벤은 망설임 없이 과거라 칭하고 라이트세이버를 뽑는 것으로 미리보기는 끝납니다.


미니 시리즈라서 여기서 끝나는 것이 참 아쉽습니다. 다스 베이더 만화처럼 장기 연재는 아니더라도, 카일로 렌으로 변하는 벤 솔로의 모습과 렌 기사단들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보여주길 바랬지만, 미니 시리즈의 한걔탓에 이번 장에서 끝나는 것이 아쉽지요.

선대 마스터인 렌은 어떻게 처리될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벤 솔로가 마지막에서 내리는 결단 역시 궁금하게 만듭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