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 이슈 3 프리뷰

2020. 2. 6. 20:24스타워즈/만화

반응형
SMALL

본편인 영화 보다 더욱 흥미로운 벤 솔로가 카일로 렌으로 타락하는 과정을 다룬, 만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카일로 렌 Star Wars: The Rise of Kylo Ren>의 세 번째 이슈의 미리보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화에서 벤 솔로는 선택의 결단을 내렸고, 마침내 렌 기사단에 합류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벤 솔로의 어두운 세상을 향한 첫 걸음이 더 큰 세상으로 자리를 옮깁니다.
StarWars.com 이 마블 코믹스의 화제작인 미니 시리즈의 두 번째 이슈 인 Marvel ' s The Kylo Ren  # 3 에 대한 독점적인 첫  번째 기사에서 문제가 많은 포스 사용자(Force wielder)는 마침내 렌 기사단을 찾습니다. 그러나 악당 그룹과 합류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아래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2 월 12 일 수요일에 표자 작가 클레이튼 클라인 (Clayton Crain)과 스토리 작가 찰스 소울 (Charles Soule), 그림 작가 윌 스리니 (Will Sliney) 의 Kylo Ren  # 3의 등장을 확인해 보십시오.

"확인 좀 해봐."

"음? 뭐야, 비크럴? 아, 이게 누구신가."

은하 중간 지점의 바르낙 Varnak 행성의 주점에 머무는 렌 기사단. 무자비한 살육자 집단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술집에서도 노는 인간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약간의 부상을 입은 벤 솔로가 도착했습니다. 리더인 렌은 농담 좀 던지고 스노크의 말처럼, 친구가 될 수 있을거라 이야기를 합니다.

스노크의 소개대로 만나게 됐지만, 합류하기 위해선 훌륭한 희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벤은 제다이를 죽였다고 하지만, 렌은 루크 스카이워커를 얘기하는거면 스노크의 말대로 죽었을리 없을거라 답합니다. 벤은 다른 제다이들을 죽였고 렌은 어떤 제다이를 죽였는지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합니다. 벤은 잠시 생각을 하다 렌 기사단에게 이야기를 해줍니다. 

지난 화 막바지에 벤 솔로를 막아선 보, 타이, 헤닉스는 끝내 벤에게 살해당했지요.

렌은 벤이 제다이를 직접 죽인 것을 알게 됐지만, 그게 과연 좋은 죽음이 됐냐고 더 물어봅니다. 이에 벤 솔로는 어린 시절, 루크 스카이워커가 이끄는 신 제다이 기사단의 파다완 시절의 세 친구들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고, 벤의 이야기에 흥미를 느끼는 렌의 대화로 미리보기는 마무리.


사실, 만화책에서도 렌 기사단원들을 자세히 다뤄주기 보다는 벤과 렌의 계승을 초점으로 다루는 것을 예상하고 있어 렌 기사단 개개인의 분량을 크게 기대하진 않지만, 술집에서 여자랑 함께 있는 트러전의 모습처럼 깨알처럼 볼 수 있는 장면에 감탄합니다.

벤 솔로가 어떻게 카일로 렌으로 변했냐는 것을 메인으로. 루크 스카이워커의 제다이 기사단이 어떤 모습인지 제대로 그려주기 시작한 만큼 이야기는 더더욱 흥미를 가지게 만들어 줍니다.

시리즈의 결말이 나온 만큼, 뒷맛이 조금 아쉬운 감이 많지만 본편 보다 재밌게 이야기를 풀어주는 마블 코믹스의 작가들 덕분에 마지막까지 기대하는 시리즈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