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DC 슈퍼 히어로즈 - 리그 오브 어새신

2020. 3. 7. 23:40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DC 코믹스의 세계적인 암살조직인 암살자 연맹 League of Assassins의 수장인 라스 알 굴과 그 딸인 탈리아 알 굴은 별도의 미니피겨가 있지만, 부하들인 암살자들은 별도의 미니피겨가 존재하지 않았기에, 약간의 노력 끝에 암살자들을 재현합니다.

기본적으로, 몸통은 2012년에 출시했던, <돌연변이 특공대 닌자 거북이> 애니메이션의 풋 클랜의 닌자들 몸통을 구했습니다. 전세계 레고 판매처와 연결해주는 브릭링크를 통해 러시아 셀러를 통해서, 중고 몸통을 손쉽게 구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게임 <배트맨: 아캄 시티>와 <배트맨: 아캄 오리진>에서 볼 수 있는 암살자 연맹 여암살자 대원들의 복장을 참고했습니다. 완벽할 순 없지만 복면을 쓰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많은 참고작이 되었지요.


역시 주문한지는 3주가 된 물건. 영구동토제국에서 온 귀한(?) 우편입니다.

별도로 구매한 미니피겨 헤드가 보이는 포장팩.

구성품.

검은색 몸통은 총 11개입니다.

붉은색 끈이 그려진 몸통은 별도로 3개 구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같지만, 붉은색 끈을 비롯해 구분을 할 수 있어, 여암살자와 남암살자를 구분하기 위해 두 가지를 모두 구했습니다.

<로그 원>의 치루트 임웨 머리 부품과 레아 공주 머리 부푸으로도 사용된 부품. 판매자가 여러 종류의 미니피겨 머리 부품이 없어서 구한 것도 있지만, 맹인 암살자 캐릭터를 만들어 보고 싶어서 치루트 임웨 머리 부품을 구매했답니다.

그리고, 국내 택배.

이쪽은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에서 나온 하사신 멤버들입니다. 도끼 암살자와 수장인 졸름 미니피겨인데, 졸름의 머리는 따로 쓸 곳이 있고, 암살자 연맹의 수장인 라스 알 굴 부터 중동에서 기원한 이름도 있어서 하사신의 후드를 구하기 위해 별도로 구매했답니다.

일단, 남는 미니피겨 머리 부품과 헤어 부품, 모자 부품등을 사용해서 총 열명의 암살자들을 완성했습니다.

<아캄 시티>에서 탈리아의 휘하 암살자들이 별도로 묘사되었기에, 붉은색 띠를 가지고 있는 복장은 여암살자들에게 사용합니다.

<아캄 시티>의 리들러 트로피 중, 암살자들의 초안을 볼 수 있는데, 여러가지로 굉장한(…) 복장을 볼 수 있습니다. 섹시 코만도를 노린 걸까요?

중동쪽 암살자에 기반한 후드를 쓴 암살자 둘.

별도의 부품을 구하지 못해 닌자처럼 꾸민 암살자 다섯.

여암살자들은 게임처럼 편하게 일본도를 사용하는 것으로.

정통 하사신들은 일본도 말고 별도의 무기를 쥐어주려고 했습니다만, 다양한 무기가 부족해서;;;

일본식 암살자들은 갈퀴 발톱, 활, 카타나 셋을 쥐여줍니다.

사실, 암살자 연맹들도 총기를 문제 없이 다루는 조직이긴 한데, 워낙 창작물의 암살자들에 대한 인식 그러다 보니까;;;

직속 상관들과.

탈리아 알 굴과 휘하의 암살자 겸 호위들.

라스 알 굴의 직속 암살자들.

단체샷.


살짝 무리하긴 했지만, 새로 구하는 부품들을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암살자들을 여럿이나 두는 건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치타우리와 스톰 트루퍼들이 많이 모여서 그런지 부하들을 많이 모으려고 노력하게 되버렸어요.

본래라면 평범한 닌자 복면 부품을 구하려고 했는데, 국내에선 검은색 계열의 부품이 동나버렸고, 다른 판매자에게서 구하려고 하니, 별도의 금액이 드는 만큼 그냥 입만 가리는 복면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뭐, <아캄 시리즈>의 디자인 참고하긴 했으니까 별다른 문제는 없겠지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