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레고 미니피겨 부품들

2020. 4. 17. 21:46제품 리뷰/레고

반응형
SMALL

브릭나라에서 새롭게 구매한 미니피겨 부품들. 부품 살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항상 사고 나면 또 살게 생긴다는 점이지요;;;


오늘의 구성품은 딱 세 가지.

그리고 구성품에 대응하는 캐릭터들.

이름도 못 지은 자작 제다이 캐릭터. 그동안 하체가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제다이 다리를 구해서 잘 갖춰 입은 인상으로 다가옵니다. 이름은 뭘로 지을지는 여전히 고민 중;;;

<레고 오버워치>의 메르시 머리 부품.

정확히, 이 부품은 공식 부품이 아닌, Firestar에서 만들어낸 커스텀 부품입니다.

원본 메르시 머리 부품(우측)과 비교하면 밝기가 차이나는 걸 볼 수 있지요.

다른 표정.

사진으로 봐도 알 수 있듯이 질감도 조금 차이가 납니다.

공식 미니피겨 헤드는 색이 옅은 이유라면, 역시 검은색 바탕임에도 색을 더 진하게 하지 않은 탓이겠지요. 이 커스텀 헤드 부품은 공식 제품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함이랍니다.

그렇게 커스텀 헤드를 장착함 메르시(37세).

매끄럽지 않은 질감이 좀 아쉽기야 하지만, 밝은 얼굴의 치글러 박사님(37세)를 볼 수 있어 기쁩니다.

"넌 강해졌다, 돌격해!"

공식 제품으론 카두세우스 블라스터가 없어 대용으로 사용하는 권총 부품.

힐러면서도 공격력이 꽤 강해서 적 좀 잡고 다녔었답니다;; 트롤링

"영웅은 죽지 않아요!"

커스텀 얼굴 부품을 출시한 firestar에선 커스텀 날개도 출시한 적 있었는데, 현재는 재고가 없답니다. 레고 제품이 날개가 아쉬웠는데, 너무 늦게 알아서 그림의 떡이 되버렸지요;

다음은 포이즌 아이비의 헤어 부품.

이번 헤어 부품은 기존 레고 DC 슈퍼 히어로즈 제품에서 볼 수 있는 헤어 부품이랍니다.

착용샷.

아무래도 <레고 배트맨 무비>의 포이즌 아이비와는 조금 미묘하게 안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부품 덕분에 생긴 수혜자들 사진으로 마무리.


메르시 머리 부품의 경우, firestartoy에서 주문을 넣을까 했는데, 왠일로 브릭 나라에서 재입고를 해준 덕분에 비싼 송료와 오랜 시간이 걸리는 해외 배송을 쓰지 않고 빠르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건 다 마음에 드는데, <레고 배트맨 무비>의 아이비는 기존의 헤어랑 꽤 안 어울리는 편이라서 놀랍니다. 적당히 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미묘할 줄이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