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스도 토모노리의 메시지 및 카운트 다운 재개

2020. 3. 28. 00:30애니메이션/Fate

728x90
반응형

와다 아루코가 그린 마토 사쿠라

결국엔 코로나 바이러스-19 때문에 개봉이 미뤄진 헤븐즈 필의 카운트 다운이 다시 재개되었다는 소식과 감독을 맡은 스도 토모노리가 메시지를 남겼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히로인인 마토 사쿠라처럼 우여곡절이 많은 헤븐즈 필 극장판은 과연 무사히 개봉할 수 있을까는 걱정도 해봅니다.


영화를 즐겨주시는 여러분들께 안심하고 영화를 보게 해 드릴 그 날. 관람해 주실 분께 기쁘게 보실 수 있도록 스태프 일동 모두 염원하고 있습니다. 부디 모쪼록 만날 수 있을 날을 기다려 주신다면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 감독 스도 토모노리 올림
 

Fate/stay night on Twitter

“須藤監督より皆様へ”

twitter.com

감독인 스도 토모노리가 직접 그린 마토 사쿠라 일러스트와 메시지. 단순히 메시지만 남기긴 그랬는지 최애캐인 사쿠라 일러스트도 같이 넣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일이 겹쳤지만, 새로운 사쿠라 일러스트를 그렸다는 점에서 의의도 둡니다.

이틀 전의 개봉 연기 공지로 어제는 아무 것도 안 올라 오다가 금일부터 다시 29일부터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개봉 일자 역시 4월 25일로 수정되었지요.


그동안 올라온 카운트다운이 있긴 하지만, 연장된 만큼 다시 하려는 근성에 감탄합니다. 과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