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 - 신규 잡지 일러스트

2020. 3. 30. 22:05애니메이션/Fate

728x90
반응형

개봉이 미뤄진 극장판 <Fate/stay night [헤븐즈 필] 제 3장 스프링 송>의 새로운 소식들을 몇 가지 가져와봅니다.

개봉이 미뤄진 탓인지 관련 잡지들이 4월호가 아닌 5월호에 수록될 표지와 내용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메가미 매거진>과 <전격 G 매거진>의 내용 일부를 볼 수 있게 됐는데, 엔딩의 온도차가 큰 헤븐즈 필 루트이다 보니, 큰 관심을 가져 봅니다.


<메가미 매거진> 표지.

일러스트 버전.

공개된 메가미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사복을 입은 토오사카 린과 마토 사쿠라입니다. 화목한 두 자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 <스프링 송>에서 치고받고 싸울 예정임을 생각하면 싸움이 끝난 후 두 자매의 화목한 모습을 그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격 G 매거진>에서 공개된 잡지 일부분. 마토 사쿠라를 비롯한 주요 캐릭터 소개와 줄거리를 소개하고 있고, 글자가 작아서 잘 보이진 않지만, 메인 스토리 설명이 보입니다. 사실, 진짜 중요한 자료는 이다음에 공개된 일러스트인데…

"벚꽃 아래에서 만나요."

성인이 된 마토 사쿠라 일러스트. 우선 본편에선 어깨 자락에 오던 머리카락이 허리까지 내려올 정도로 길렀고, 머리색이 옅어졌으며 눈 색도 보라색에서 남색 계열로 바뀐 데다, 그동안 그려지지 않던 동공이 생겨났습니다. 말 그대로 마토 가에서 해방된 사쿠라의 모습을 잘 보여주는 장면이고, 미소를 짓는 모습은 행복한 상황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 가지고만 판단할 수 없을 겁니다. 루트 상 어느 엔딩을 가던 어른이 된 사쿠라가 나오기 때문에 섣불리 판단할 수는 없지만, 다른 모습도 아니고 성인이 된 사쿠라가 행복한 모습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을 안 할 수가 없게 됩니다.


극장에선 사쿠라의 미소를 볼 수 있을까? 눈물을 보게 될까?

새롭게 공개된 일러스트가 본편 시간대가 아닌, 엔딩 시간대를 상정하고 그린 일러스트라 무척 놀랍니다. 물론 어느 엔딩이든 어른 모습의 사쿠라를 볼 순 있겠지만, <전격 G 매거진>에서 공개된 사쿠라의 모습은 마치 트루 엔딩을 상정하고 그린 느낌이라 극장판 엔딩은 트루로 상영할 것 같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