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유나이트 워리어즈 컴퓨트론

2020. 11. 6. 23:09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국내샵 중 하나인 토이마루에서 구매한 물건입니다. 얼마 전, 토이마루에 있던 UW 사양 컴퓨트론들이 모두 품절됐다는 소식을 들었기에 아쉬움이 한 가득이었지만, 어보미너스를 예약하고 다시 한 번 찾아봤더니 아직 판매 중인 물건이 남아 있기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정성이 가득한 에어캡 포장으로 들어있습니다.

유나이트 워리어즈 사양의 컴퓨트론. 일본어 타이틀은 구 일본판 명칭인 컴퓨티콘이라 적혀 있지만, 바로 아래 영어는 컴퓨트론으로 적힌 것이 특징.

박스 뒷면.

일전에 5만 5천원의 행복…으로 구입했던 컴바이너 워즈 사양의 컴퓨트론 합본팩과 비교. CW 사양은 조그만하기는 해도 멤버가 더 많아서 그런지, 포장 방식이 달라서 그런지 박스 크기가 더욱 거대합니다.

구성품. 해즈브로 판이랑 다른 방식으로 포장되어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천재가 된 그림록이 컴퓨트론에게 자신의 지능을 물려주는 장면.

트랜스포머 G1 애니메이션 중 시즌 3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하고, 천재 그림록한테서 태어나고 지능을 물려 받아 최고의 컴퓨터이자 전투 병기로서 만들어진 컴퓨트론은 라이벌인 어보미너스와 상반되는 분위기 덕분에 유독 마음에 드는 컴바이너 캐릭터입니다. 탄생 배경도 그렇고 여러모로 관심을 가지게 되는 컴바이너죠.

빨리 2021년 4월이 되야 라이벌 어보미너스랑 붙이고 싶은 생각이 가득합니다.

p.s. 

해즈브로판 노즈콘(좌), 타카라판 노즈콘(우)
해즈브로판 노즈콘(좌), 타카라판 노즈콘(우)

사실, 이 제품을 산 가장 큰 이유는 해즈브로판의 노즈콘은 개노답 제품 중 하나인 브롤 조형을 재탕한 노즈콘에서 원작에 훨씬 가까운 크고 아름다운 드릴을 가진 노즈콘을 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노즈콘 하나 때문에 국외에선 프리미엄이 많이 붙기도 하는 제품이지만, 토이마루에서 프리미엄 없이 원가 그대로 판매한 덕분에 안심하고 구매하게 됐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