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봇 오택 -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

2020. 11. 19. 22:43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이번에 도착한 물건은 아마존 한정으로 발매한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입니다. 특이한 건, 해당 제품은 아마존한정 제품임에도 인기가 없는 물건인지 아직도 넉넉하게 구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p.s.

근래 들어, 트랜스포머 제품은 오택 치고는 자세하게 들여다 보기가 많은데, 이는 변신 장난감들은 미리미리 확인하지 않으면 A/S가 곤란하기 때문.


박스 일러스트. 옵티머스 프라임의 가슴부가 깨진 장면이고 유리창에 핫 로드, 울트라 매그너스, 알시가 비쳐 보입니다.

구성품.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과 동일한 구성.

특유의 Deep♂ Dark♂한 포장은 동일합니다. 이쪽은 색상이 저래서 진짜 Deep♂ Dark♂합니다.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의 전신.

진작 눈치채셨겠지만, 말만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이지 영화 <유니크론과 변신로보트 Transforemrs the Movie>의 죽은 옵티머스 프라임을 모형화한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어스라이즈 리더급 옵티머스 프라임과 동일합니다.

차이가 나는 건, 얼굴 조형과 마스크 도색 부분.

이쪽은 한정판이라 그런지 어스라이즈 조형임에도 눈매가 도색되어 있습니다.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과 비교.

제품 이름이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이긴 하지만, 사실상 죽은 옵티머스 프라임이기 때문에, 사실상 자기 시체를 보는 옵티머스.

가동은 어스라이즈 옵티머스와 동일한 조형이라 우월합니다.

전용 무기 이온 블래스터도 검은색이 아닌 은색조로 변경.

좀비 액션…

비클 모드.

어스라이즈 옵티머스 프라임과 동일하며, 비클 모드에선 색상을 제외하면 죽었다는 인상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어스라이즈 옵티머스와 비교.

트레일러 장착.

트레일러 역시 죽은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일라고 칙칙한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당연히 매트릭스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우측이 본 제품의 매트릭스고, 좌측이 어스라이즈 옵티머스의 매트릭스입니다.

차이점은 본 제품의 매트릭스 안쪽엔 도색이 약간 되어 있어서 빛이 비춰지지 않는다는 점.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이 어떻게 죽었는지는 불명입니다.

더 무비를 재현한 제품이긴 하지만,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 프라임이란 이름을 달고 나온 만큼…

역시 숙적인 메가트론에게 죽은 것이 아닐까는 생각이 큽니다. 실제로 더 무비에서 사실상 메가트론 때문에 죽은 게 맞고…

트레일러로 안치소를 겸해봅니다.

다른 차원의 옵티머스를 본 우리 차원의 옵티머스라는 컨셉으로 마무리.


선 체로 죽은 매그너스…

 

【公式】トランスフォーマー情報局 on Twitter

“\追加情報!/  明日6日13時予約締切の ■ER EX-17 オルタネイトユニバース オプティマスプライム と他の商品でアニメ再現写真を撮ってみました! アニメ再現する際に必須アイテムだと

twitter.com

이번 제품을 구한 이유는 당연히 내년부터 출시될 스튜디오 86과 킹덤을 통해 나올 제품들을 통해, 더 무비의 이 장면을 재현해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럽니다. 영화를 다시 돌려보는데, 의외로 이 장면에선 스프링어나 컵은 자리에 없더라고요.

죽은 옵티머스 프라임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라 액션 보다는 장식(…)에 가까운 수집품이 될 것 같지만, 그건 그거대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