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vs. 콩 - 일본판 예고편 공개

2021. 2. 9. 10:04영화 이야기

반응형
SMALL

이번 3월에 개봉하는 괴수 영화 최고 이벤트 중 하나인 영화 <고질라 vs. 콩>의 일본판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일본판 예고편에는 추가 장면들이 포함됐을 뿐만 아니라, 첫 예고편은 콩을 띄어주던 것과 달리 고질라를 띄어주는 분위기의 예고편입니다. 아마, 고질라가 일본 출신인 만큼, 이번 예고편은 고질라를 띄어주는 것은 당연한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오구리 슌이 맡은 세리제와 렌.

예고편은 추가 장면이 있다는 것을 제외하면 스토리에 대해 파해치는 것은 없습니다. 확실한 건, 고질라가 인류를 공격하는 이유는 예고편에서 밝혀질 일이 없다는 것. 이는 스토리의 가장 중요한 축으로 작용될 것이기에 홍보 영상에선 공개될 일이 없을 것이라 봅니다.

상당히 어이 없는 장면이 나옵니다. 최초 예고편에선 콩이 고질라를 상대로 죽빵을 날리는 모습에서 콩이 상상 이상으로 강해졌다며 충격과 공포를 줬는데, 자기 보다 팔이 훨씬 짧은 고질라한테 죽빵을 맞고 밀려나는 모습을 보입니다. 영화가 두 가지 버전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면, 이런 장면이 나올 수 없는데, 고질라한테 썬빵을 쳤지만 그대로 역공 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고질라의 신체 조건을 생각하면 싸대기를 맞아주기 조차 힘들텐데, 저걸 맞는 콩은 한심……

첫 예고편 보다 더 길게 잡아주는 고질라의 방사열선.

역시 추가 장면 중 하나. 당연하겠지만, 함대가 함포를 마구 퍼부어도 아무렇지 않습니다.


고질라: 킹 오브 싸다구

웃기기도 하고 어이 없는 장면으로 다가오는 싸대기… 팔 짧은 고질라한테 저걸 맞는 한심한 콩의 밑천이 다 드러난 상태라, 무기 없으면 고질라와 싸우지도 못 한다며 평가가 역전된 상황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만 저 짧은 팔에 싸대기를 맞는 콩은 바보인건지 멍청한건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