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프라임: 갈바트론의 복수 - 전반 애니메이션 공개

2021. 2. 13. 12:30트랜스포머/얼라인드

반응형
SMALL

얼라인드 세계관이 <트랜스포머 어드벤처>로 끝자락을 맞이하던 2016년 때, 혜성처럼 나타난 팬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프라임: 갈바트론의 복수>를 기억하시나요? 비록, 팬 애니메이션이지만 <트랜스포머 프라임>이 보여준 느낌을 최대한 재현했고 디셉티콘 컴바이너 팀 컴뱃티콘은 물론, 갈바트론을 위시로한 3세력의 등장으로 팬들의 관심을 가진 작품이었지요.

근 5년 동안 작업 내역이 주기적으로 1분 내외의 클립 영상들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아직 완전 공개는 아니지만 2020년 말을 기점으로 렌더링 되지 않은 초반부 에피소드들이 공개됐습니다. 렌더링이 되지 않았을 뿐이지 애니메이션에 상당히 공들인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핫 로드와 스프링어가 컴뱃티콘과의 충돌을 다루는 도입부.

컴뱃티콘들의 디자인이 조금 변경된 것인지, 모두 마스크 페이스를 하고 있습니다.

현 오토봇 사령관이 된 울트라 매그너스의 지휘부. 넉 아웃은 완전히 오토봇이 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디스트럭티콘 Destruction의 등장.

갈바트론을 비롯한 캐릭터들은 게임 <라이즈 오브 더 다크스파크>에서 언급된 고대 인물 설정이 아닌, 본작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묘사되며, 유니크론의 창조물로 묘사됩니다. 유니크론이 13 프라임에 대항하기 위해 만들어낸 13명의 앤티 프라임 Anti-Prime 캐릭터이나, 성공한 것은 네 명이라는 설정입니다. 강력한 전사 사이클로너스, 뛰어난 사냥꾼 스커지, 잔혹한 암살자 슬립스트림, 유니크론의 첫 창조물이자 이들의 대장인 갈바트론으로 구성됐습니다.

유니크론은 자신이 패배했을 시점에 활동할 디스트럭티콘을 만든 것으로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본작의 갈바트론과 그 수하들. 재밌는 건, 본작의 갈바트론을 비롯한 유니크론의 수하들은 모두 <트랜스테크>의 디셉티콘 심볼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얼라인드 세계관 본편에 들어가는 작품은 아니지만, <트랜스포머 프라임: 프레데콘 라이징> 직후를 다룬다는 설정의 팬 애니메이션이란 것도 있고 <트랜스포머 어드벤처>가 연령대 조절과 제작비 절감의 아쉬운 측면이 있었기에, 공개 당시 많은 팬들의 관심을 가졌던 작품입니다.

아직 완전한 애니메이션이 아닌, 렌더링 되지 않은 초반부를 짧게 공개했는데 그때나 지금이나 상당히 흥미로운 작품입니다 올해 들어서 제작에 5년을 들인 애니메이션인데, 펀딩까지 들어간 애니메이션인 만큼, 풀버전이 어떤 내용물일지 기대가 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