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 국내 심의 진행 중

2021. 2. 26. 18:17DC 코믹스/영화

반응형
SMALL

 

온라인등급분류서비스-등급진행자료조회 - 영화(Zack Snyder's Justice League)

온라인등급분류신청 온라인등급분류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 영화, 영상물, 공연물에 대한 등급분류 신청과 진행상항, 결과확인, 정보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rs.kmrb.or.kr

DC 확장 유니버스의 영화 <저스티스 리그>의 진짜라고 할 수 있는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일명 스나이더 컷의 국내 심의가 진행 중임을 전달합니다.

스나이더 컷이 국내에 어떤 방식으로 들어올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심의가 진행되는 만큼 정식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쁜 소식입니다. 다만, 스나이더 컷은 국외에서 욕설과 폭력성 탓에 R등급이 나온 만큼, 국내 등급 역시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을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4시간이라는 러닝 타임에 10분의 인터미션이 들어간다고는 하지만, 이번에 피터 잭슨의 영화 <킹콩> 확장판(3시간 20분)을 보는데 좀 지쳤던 걸 생각하면, 이번 스나이더 컷 영화를 지치지 않고 볼 수 있을지 장담은 못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2.26 22:44 신고

    엔드게임이나 인피니티 워 등의 2시간 반을 넘는 영화는 개인적으로 한번 보는건 괜찮아도 2번 이상은 보기 힘들다고 느낍니다. 일본에도 개봉하려나요? 영화 비주얼이나 미장센 관련으로도 공부할겸 꼭 보고 싶긴 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2.26 23:46 신고

    과연 4시간을 견딜만한 저스티스 리그가 제 몫을 하는 영화가 될 지 보는 내내 잔인하고 욕설만 남무하는 정의닦이 확인사살이 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4시간을 어떻게 견뎌낼까 싶습니다. 스나이더가 그럴싸한 아이디어들이 꽤 있는 걸 보면 영화보다는 팀버스 쪽처럼 애니메이션쪽에서 아이디어를 활용하는 게 어떤가 싶기도 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2.27 01:29 신고

      4시간이 재밌게 흘러가면 문제 없겠지만, 아무래도 스나이더의 전적이 그렇다 보니, 재미있게 흘러가긴 힘들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럴싸한 아이디어가 있다는 의견엔 동의하지만, 역시 서사가 약한 감독이라는 이미지가 있어서, 느금마사 같은 어리둥절할 요소만 없기를 바랍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Gloomyink2021.03.03 01:32 신고

    어.......... 이게 국내심의를 받네.........?? 어차피 전 성인이니 청불 등급 문제는 별로 상관 없지만, 어떤 방식으로 상영될지, 또 '그 번역가' 같은 수준 미달의 번역이 나올지도 걱정이 되는 바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03 02:03 신고

      뭐, 저도 성인이라 관람 쪽에선 문제 되진 않지만, 전혀 생각하기 않았던 '번역' 문제를 제시하시니 또 불안해집니다…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