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 다크사이드 프로모 영상

2021. 3. 13. 22:46DC 코믹스/영화

728x90
반응형

HBO max 채널을 통해 영화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의 캐릭터별 프로모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다른 프로모 영상들은 리거들을 중심으로 한 만큼 기존 <저스티스 리그> 영화에서 큰 틀에선 차이가 없다고 볼 수 있겠지만, 이번 프로모 영상은 극장판에서 나오지 않은 만큼, 더더욱 주목하게 됩니다.

바로, DC 확장 유니버스의 최종보스 다크사이드를 중심으로 한 프로모 영상. <마블 코믹스>의 타노스가 다크사이드를 모델로 한 캐릭터인 만큼, 만화로선 선발주자일지어도 영화로서 후발주자라서 궁금증을 자아냈었는데, 공개된 프로모 영상은 꽤나 마음에 듭니다.


일단, 프로모 영상의 시작으 이번 영화의 최종보스인 다크사이드의 수하 스테픈울프가 장식합니다.

"이 세계는 분열되었다."

아마존 여전사들과의 싸움에서 마더 박스를 회수하는 스테픈울프.

"하나가 되기엔 반목을 일삼지."

극장에선 나오지 않던 바다에서 아틀란티스 전사(정확히 제벨족 전사)들을 물 밖으로 건져내는 파라데몬들.

제벨족 전사를 스테픈울프에게 헌납하는 파라데몬. 극장판엔 없던 장면입니다.

"이곳에 수호자는 없다."

마더박스 회수를 위해 전투를 벌이는 스테픈울프.

그걸 믿었음? 늑대 펀치!

"이 세계도 멸망하리라."

스테픈울프의 도끼의 이름은 일렉트로 엑스. 극장판에선 이름값 못하는(…) 물건이라 전기 효과가 없었는데, 전기 효과가 인상적입니다.

극장에서도 스테픈울프가 땅을 내려치는 장면에서 마그마가 튀어나오는 연출을 보였지만, 스나이더 컷에선 더욱 강하게 묘사됩니다.

"다른 세계처럼."

더욱 짐승 같은 존재로 재디자인된 덕에 포효가 인상적. 극장판과 캐릭터가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이번 프로모 영상의 주인공 다크사이드.

"다크사이드를 위하여."

극장에서도 나온 대사지만, 상황이 꽤 다릅니다.

고대 전쟁 시기.

"나는 10만 개의 세계를 잿더미로 만들어왔다. 이 세계가 내 것이 되면 모든 존재는, 내 것이 되리라"

처음 공개된 다크사이드의 목소리. 스테픈울프처럼 에코가 깔리는데, 더욱 무겁게 변조한 목소리입니다.

다크사이드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그리스 최고신 제우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토르의 번개는 푸른색으로 그려지는데, 제우스의 번개는 흰색에 가깝게 그려집니다.

극장판에선 스테픈울프가 주역이었으나, 스나이더 컷에선 다크사이드가 그 주역입니다.


드디어 DC 확장 유니버스의 최종보스 다크사이드의 전신과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됐습니다. 스나이더 컷의 정식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명예회복 가능성이 있을지 없을지 알 수 없는 스테픈울프와 달리, 등장 자체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합니다. 스테픈울프 이상으로 에코와 변조가 들어간 목소리가 상당히 인상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