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킹덤 웨이브 3 선행 공개

2021. 4. 8. 03:31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웨이브 3 제품군들이 해즈브로펄스 방송에 앞서 세 가지가 선행 공개 됐습니다. 이번 주말 방송을 통해 해즈브로는 신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지만 작년 말처럼 방송에 앞서 일부 제품들이 선행 공개 됐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세 제품은 수 차례 유출된 적 있던 리더급 갈바트론 제품 외 디럭스급 스콜포녹, 타이탄급 아크입니다


디럭스급 스콜포녹

정가 22.99 달러

로봇 모드.

로봇 모드의 경우, 애니메이션처럼 머리와 집게손을 비롯한 일부분이 짙은 보라색으로 칠해졌습니다.

충격과 공포의 비스트 모드.

애니메이션의 데포르메된 형상을 생각하면, 비스트 모드가 얼마나 리얼하게 나왔는지 깨닫게 됩니다.

사이버 비 포함.

일반 미사일. WFC 특성상 발사는 안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충격과 공포의 비스트 모드.

실제 전갈처럼 꼬리 독침 공격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얼굴은 진짜 충격과 공포.

사이버 비는 분리가 될지 모르겠군요.

리더급 갈바트론

정가 49.99 달러.

유출로 많이 봤던 갈바트론의 로봇 모드. 추가된 총은 등에 부착이 가능.

비클 모드.

타이탄급 오토봇 아크

정가 149.99 달러

스카이 스파이 액세서리 제공

텔러트런 1은 별도의 로봇으로 변신 가능

마이크로 옵티머스 피규어 제공.

아크. 도색이 까진 웨더링 도색이 존재.

아크의 로봇 모드.

아크가 변신하는 모습은 마블 코믹스 <트랜스포머> 만화책의 마지막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Last Autobot 최후의 오토봇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이며, 비슷한 인상을 가진 캐릭터론 <트랜스포머 애니메이티드>의 오메가 슈프림이 존재합니다.

최후의 오토봇은 작품에 따라 오토노머스 맥시머스 Autonomus Maximus라는 이름의 최초의 트랜스포머 캐릭터 중 하나로 묘사되기도 합니다.

유니크론 제품에 포함된 마이크로 피겨와 비슷한 느낌의 옵티머스 프라임.

텔레트런 1

별도의 로봇으로 변신 가능.

텔레트런 1의 로봇 모드 디자인은 G1의 마지막을 다루는 액션 마스터 제품군의 메인프레임과 유사한 형태입니다.

이런 방식의 세트장을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

아쉽게도 차후 타이탄급 제품을 만들 계획이 없다고 한 만큼 디셉티콘 전함 네메시스의 상품화는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거기다 한국에선 타이탄급 제품을 수입할 계획이 없는 것 같으니 해외 구매 밖에 답이 없군요.


갈바트론은 유출된 나머지 너무 익숙하다는 감상 밖에 느껴지지 않았는데, 스콜포녹과 아크는 정말 놀랍습니다. 스콜포녹은 다른 <비스트 워즈> 제품들처럼 실제 동물을 구현한듯한 퀄리티에 놀랍니다. 그 시절 데포르메 된 전갈 얼굴을 기억하는 입장에선 충격과 공포. 웨이브 4로 나올 예정인 와스피네이터는 얼마나 리얼할지 궁금합니다.

아크는 루머가 나왔을 때만 해도 큰 관심이 없었던 녀석인데도 (아무래도 네메시스 제품화의 계획이 없었으니까) 실제 공개된 모습은 충격과 공포입니다. 이렇게 멋진 제품을 만들면 네메시스도 변형 제품이 나와도 될 법한데 말이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