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 - 스포일러 팩 리뷰 자료

2021. 4. 1. 14:50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대만의 TNF쪽 유저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마지막 장 '킹덤'의 스포일러 팩 제품을 빠른 시일 받았는지 자세한 리뷰 자료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스포일러 팩의 내용은 일전에 언급했듯이 메가트론과 올스파크, 매트릭스, 파슬라이저 스켈리보어입니다.

 

Netflix Spoiler Pack Megatron w Fossilizer Skelivore 網飛老密紫化石恐龍開箱

Netflix Spoiler Pack Megatron w Fossilizer Skelivore  網飛老密紫化石恐龍開箱 紫色透明的化石暴龍以及可以背在身上的Matrix是最大亮點 這次也是有黑色黏土,裡面藏著特效件還有一個多面體的骰子 不太確

blacklai1979.blogspot.com


스포일러 팩에 부착된 플레이도우. 안쪽에는 액세서리가 들어있습니다.

뒷 이야기를 알아보니, 플레이도우에 액세서리를 넣자는 아이디어를 추가한 직원은 승진 후 다른 장난감 회사에서 스카우트 됐다는군요. 메데타시 메데타시.

설명서. 기존 시즈 메가트론 설명서에 매트릭스 벨트 착용법이 존재합니다.

포장 방식.

벨트에 연결된 리더십의 매트릭스.

매트릭스 디자인은 그동안 나온 제품과 다른 디자인입니다.

연결된 벨트는 연질로 된 부품인데, 이 연질이란게 생각지 못하게 플라스틱을 녹인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은 적 있어서 살짝 걱정해봅니다.

올스파크.

구성품.

액세서리를 장착한 메가트론.

메가트론 제품에는 오른쪽 눈가에 작은 구멍이 존재합니다. 이는 시즈 메가트론 조형의 성형틀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이는데, 공장 측에선 이 문제를 알지 못 하는지 눈가에 구멍이 있는 메가트론이 계속 생산되는 추세군요.

올스파크와 매트릭스를 통해 무슨 일을 꾸미려는 것일까?

파슬라이저 스켈리보어.

은칠이 추가돼서 더더욱 중세 기사 같은 인상을 하고 있습니다.

보라색 클리어 티라노사우루스.

일반 팔레오트렉스와 비교.

파슬라이저 착용 예.


애니메이션이 워낙 에피소드가 짧고 급전개라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메가트론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스포일러팩입니다. 설사 저 모습이 짧게 등장한다고 해도 올스파크와 스켈리보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지요.

아쉬운 건, 메가트론 얼굴로 가챠를 해야한다는 것인데 이게 정발 품목이면 모르지만, 국제 배송을 해야하는 물건이라 눈에 구멍난 제품이 안 걸리길 빌 수 밖에 없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