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레이션 셀렉트 - 블랙 자락 예약 게시

2021. 3. 31. 18:28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반응형
SMALL

 

Transformers Generations Selects Titan Black Zarak

Limit of 2 per customerEstimated ship date subject to change, items may ship earlier or later than anticipated without noticePayment will be collected once item is ready to ship Fans can take their Transformers figure collections to the next level with Gen

hasbropulse.com

놀라운 소식을 전달합니다. 해즈브로펄스를 통해 새로운 타이탄급 트랜스포머 제품이 공개됐습니다. 바로 1988년 애니메이션 <트랜스포머 초신 마스터포스>에 등장한 최종보스 데빌 Z의 몸체인 암흑대제 블락 자락의 모형화입니다.

블랙 자락 애니메이션 설정화

블랙 자락은 전작 <트랜스포머 더 헤드마스터즈>의 최종보스였던 공포대제 스콜포녹의 트랜스텍터인 메가자락의 몸체를 데빌 Z가 부활시켜 몸체로 사용한 형태입니다. 따라서 트랜스텍터 자체를 그대로 활용한 탓에 원본과 달리 헤드마스터가 아닌 것이 차이점.

일전에, 스콜포녹의 패스트파인더가 웨포나이저로 나오고 그 색놀이인 블랙 자락의 블랙 로리치가 나왔기에, 블랙 자락의 상품화를 예상하긴 했지만, 정말 이걸 낸다는 점에 놀랍니다.

블랙 자락의 공식 이미지는 현재 실제품이 아닌 CG 이미지입니다. 금형의 경우, 프로토타입은 만들어진 상태이나 실제품을 만들지 않았기에 CG 이미지가 적나라(…)하게 묘사됩니다.

블랙 자락의 발매는 2022년 1월 1일. 아직 2021년이 1분기가 겨우 끝나가는 시기임을 생각하면 참으로 놀라운 발매일정…

 


 

거대한 창 타이런트 스피어가 정말 압도적입니다.

 

설정과 달리 완구는 스콜포녹의 리툴이라 헤드마스터를 그대로 사용합니다.

헤드마스터가 가슴에 흉터가 존재하고 얼굴엔 안대를 쓰고 있는데, 흉터는 블랙 자락 설정이 메가자락이 파괴됐다가 다시 부활했다는 설정을 드러낸 것으로 보이고, 얼굴의 안대는 <트랜스포머 존>에서 9대 마장군 중 하나로 나온 블랙 자락이 안대를 하고 있는 것을 반영한 것으로 보입니다.

머리가 바뀌어 좀 더 전갈 같이 된 몸체.

타이런트 스피어는 분리 후 장비 가능합니다.

자락 실드도 그대로 가진 상태.


새로운 장난감은 이 형태를 재현할 수 있을까?

1988년 발매된 블랙 자락 완구는 흔히 말하는 골든 플라스틱 신드롬(통칭 GPS) 문제 탓에 금색 플라스틱을 사용한 부분이 물러지는 사태가 있어서 취급하기 그런 물건인데, 현재까지 보고된 GPS의 마지막 사례는 영화 <트랜스포머>의 보이저급 프로토폼 스타스크림 제품이 마지막 사례라서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블랙 로리치가 나오면서 짐작은 했지만, 정말로 타이탄급 제품의 리툴 제품이 나온다는 것에 놀랍니다. 발매도 2022년 1월이라서 더더욱 놀라고요…

반응형
LIST
  • 프로필사진
    BlogIcon 전탑송2021.03.31 21:43 신고

    타이탄급 리툴이라니.. 해외에서 어느정도 예상한 사람들도 있었다지만 이게 진짜 나오네요. 헤드의 변화와 금색,검은색의 컬러링이 제 취향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31 21:44 신고

      좀더 전갈 같은 모습과 금은, 검정색 컬러링이 인상적이지요. 2022년 발매니 예약을 넣어볼까 고민해봅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레디머스2021.03.31 22:31 신고

    외모만 보면 디셉티콘이 아니라 유니크론이 프라임과 괘씸하기 그지 없는 갈바트론을 파괴하기 위해 만든 존재라 해도 믿을 법한 비주얼인데 완구로 나온다는 말에 띠요용하게 됩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31 22:32 신고

      확실히, 유니크론을 연상케하는 뿔이 있네요. ㅎㅎ 좋은 발상이십니다.

      솔직히 완구로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진짜로 나온다니 멍해지네요 ㅋㅋ

  • 프로필사진
    BlogIcon yoongi70922021.03.31 23:42 신고

    의외로 이런게 나온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놀랍군요. 이것도 역시 현대 스타일로 리뉴얼된 스콜포녹의 영향인가 싶기도 하네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로즈 나이트메어2021.03.31 23:44 신고

      스콜포녹에 부속되는 패스트파인더의 블랙 자락 버전인 블랙 로리치가 나오면서 짐작은 했지만, 타이탄급 셀렉트 제품이 나온 건 다시 봐도 놀라울 뿐입니다.

      확실히, 현대적으로 리뉴얼된 스콜포녹의 몸체를 사용해서 그런지 좀 더 세련된 느낌이에요.

  • 프로필사진
    제로마루2021.06.17 19:19

    뒷북이지만 데빌Z(초신 마스터포스의 메인빌런) 드디어 나왔군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