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택 - 몬무스와 좀비

2021. 4. 16. 23:35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금일 도착한 국제 택배는 두 개. 사실, 하나는 이틀 전에 도착했는데 살짝 잊고 지낸 탓에 함께 소개합니다.

오늘 도착한 택배는 몬스터 아가씨 중 라미아 족과 좀비들입니다.


내용물.

이틀 전에 먼저 도착한 넨도로이드는 바로 애니메이션 <몬스터 아가씨의 의사 선생님>의 메인 히로인인 사펜티드 네이크스.

분명 <몬스터 아가씨가 있는 일상>의 파생작일텐데, 사페는 원본이 되는 미아를 재치고 넨도로이드가 출시됐습니다.

종이 가방에 들어 있던 물건들.

그 정체는 다름 아닌 캡슐! 갸챠퐁!

그 정체는 촌구석 동네인 사가를 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좀비 아이돌. <좀비 랜드 사가>의 프랑슈슈 였다!

<좀비 랜드 사가>의 경우, 아직 넨도로이드가 둘 밖에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2기 방영으로 넨도로이드의 추가 상품화를 기대할 수 있지만, 여전히 많이 기다려야 하기에 프랑슈슈 멤버들은 물론 매니저까지 포함된 구성인 포켓 토이 좀비 랜드 사가 제품을 구하게 됐습니다.

단체샷.

마무리로 얼굴이 보이는 리더인 2호 니카이도 사키와 1호 미나모토 사쿠라의 얼굴을 살짝!

공교롭게도 둘다 좀비 상태.


라미아와 좀비 두 종류 뿐이지만, 좀비들의 물량 공세로 몬무스가 한가득!이 되버린 택배 내용물.  <몬스터 아가씨의 의사 선생님>의 국내 정발이 계속되길 바람과 동시에 <좀비 랜드 사가 R>도 흥해라는 마음으로 사게 됐습니다. 부디, 좋아하는 작품들이 더욱 더 흥할 수 있기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