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영화 - MCU에서도 변함 없을 것

2021. 5. 28. 22:34마블 코믹스/MCU

728x90
반응형

 

The best episode of 'Love, Death & Robots' Season 2 almost didn't happen

Tim Miller tells Inverse how 'Love, Death, and Robots' changed in Season 2, what's next in Season 3, and how Disney can put Deadpool in the Marvel Cinematic Universe.

www.inverse.com

20세기 폭스의 엑스맨 유니버스의 영화였던 <데드풀 시리즈>의 감독 팀 밀러가 디즈니의 폭스 인수 후, 데드풀의 향후 방향에 대한 인터뷰를 했습니다.

데드풀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편입되는 만큼, 영화의 등급은 R등급(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나오는 게 사실상 불가능하기에 데드풀 특유의 잔인함과 욕설이 퇴색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이 많았는데, 팀 밀러 감독은 이에 대해 깔끔하게 답을 했습니다.

"MCU에서 데드풀이 존재하는데 R 등급인 것은 중요하지 않으며,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하고 있는 한, 그것은 본질적으로 사람들이 사랑하는 데드풀인 것에는 변함이 없다"

많은 팬들이 영화 <데드풀>이 MCU에 편입 되면 R등급 특유의 맛을 볼 수 없을 거라는 우려를 했지만, 팀 밀러 감독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하는 한 팬들이 사랑하는 데드풀인 것에 변함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걱정을 싹 날려버리는 답변이지요.

아직까지 MCU판 데드풀의 개봉 일정에 관해서 나온 것은 없지만, 데드풀은 MCU에서도 여전히 그 매력이 존속될 캐릭터가 될 것임은 분명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