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1. 5. 11. 22:39마블 코믹스/MCU

반응형
SMALL

2020년 때 공개됐어야 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영화 <블랙 위도우>의 캐릭터 포스터가 새롭게 공개됐습니다. <인피니티 사가> 마지막에 끝을 장식한 나타샤 로마노프에게 어떤 이야기가 더 남아 있을지 알 수 없지만, 태스크마스터의 등장이란 점에서 기대를 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2021년 7월 초에 개봉됩니다.


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배우 스칼렛 요한슨.

우리의 영원한 블랙 위도우로 기억될 나타샤 로마노프.

옐레나 벨로바/블랙 위도우. 배우는 플로렌스 퓨.

본래 <마블 코믹스>에선 나탸샤와 적대하는 또 다른 블랙 위도우로 나오는 캐릭터였으나, 본작에선 자매로 등장해 이색적.

멜리나 보스토코프/블랙 위도우. 배우는 레이첼 와이즈.

본래 코믹스에선 멜리나 보스토코프는 블랙 위도우의 적 아이언메이든이란 캐릭터로 나왔으나 영화에선 캐릭터가 완전 고쳐졌습니다.

<미이라 시리즈>와 <콘스탄틴> 등을 통해 기억하고 있는 레이첼 와이즈. 레이첼 와이즈도 나이가 꽤 드시긴 했구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레드 가디언. 배우는 데이비드 하버.

레드 가디언 알렉세이 쇼스타코프는 원작에서 나탸사 로마노프의 남편 캐릭터였고 로닌 중 하나이기도 했습니다. 본작에선 나타샤의 남편에서 멜리나의 남편으로 각색돼 나타샤에겐 아버지격으로 그려집니다.

태스크마스터. 원작처럼 토니 마스터스인지는 알 수 없으며 배우 역시 불명입니다.

그 정체는 불분명하나 버키 반스/윈터 솔져처럼 세뇌를 받은 체 레드룸 상층부의 명령에 따라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상대방의 움직임을 카피하는 것은 여전합니다.

릭 메이슨. 배우는 O.T. 패그벤레이.

예고편에선 전혀 등장하지 않은 인물입니다. 원작에선 팅커러의 자식으로 나온 캐릭터였으나, 본작에선 이름과 행적만 따온 캐릭터로 보입니다.


일단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에 나타샤가 뭘 했는가 궁금하기도 했고, MCU 최초 여성 히어로 캐릭터라 단독 영화가 나올 필요는 있었습니다. 그 대장(…)에게 순서를 뺏긴 게 문제였지만……

영화 <블랙 위도우>를 기점으로 페이즈 4가 시작되긴 하는데 디즈니+로 공개된 드라마 <완다비전>, <팔콘과 윈터 솔져>와 다르게 이쪽은 과거 스토리가 메인이라 제대로 된 페이즈 4의 시작은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