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영웅들: 새로운 진실 - 공식 티저 예고편

2021. 6. 11. 11:20애니메이션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우주의 영웅들: 새로운 진실 Masters of the Universe: Revolution>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최초의 <마스터스 오브 더 유니버스>가 1981년에 공개됐던 만큼, 40주년 기념작이지요.

애니메이션은 <캐슬바니아>와 <블러드 오브 제우스>를 제작한 파워하우스에서 제작됐습니다. 제작사도 제작사지만 40주년 기념작인만큼 애니메이션 퀄리티에 신경을 쓴 느낌입니다.

케빈 스미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장대한 모험담이 다가온다. 1980년대에 막을 내린 시리즈, 그 마지막 순간에서 다시 시작되는 이야기. 세상이여, 돌아온 그레이스컬의 힘을 맞이하라!

《우주의 영웅들: 새로운 진실》 파트 1, 7월 23일 최초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

삽입곡은 보니 테일러Holding Out For A Hero. 영화 <슈렉 2>에서도 쓰인 곡이지요.


가장 기대되는 건 히맨의 영원한 숙적스켈레토. 성우는 전부터 자료가 나왔던 마크 해밀.

I have the power를 이렇게 번역할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해!

전체적으로 작화 수준도 상당하고 마크 해밀이 스켈레토를 맡는 만큼 성우 연기는 벌써 합격점입니다. 제작진 역시 그동안 <캐슬바니아>와 <블러드 오브 제우스>를 맡은 파워하우스니 애니메이션 퀄리티 역시 기대가 큽니다.


<우주의 전사 쉬라>가 성공한 덕분에 히맨을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가 제작됐다는 점에서 주객이 전도된 느낌이 있었지만, 40주년 기념작에 걸맞는 퀄리티가 나왔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히맨 시리즈를 제대로 접한 적이 없음에도 무척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크 해밀의 출연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볼 이유는 충분했지요.

이번 작품으로 국내에선 우주게이(…) 이미지를 좀 씻어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