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 디자인 - 스튜디오 86 그림록 업그레이드 킷

2021. 6. 14. 23:27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라인으로 발매된 스튜디오 86 그림록은 요 근래 보기 힘든 리더급 트랜스포머로서 훌륭한 완성도를 가진 제품입니다. 다만, 제품에 포함된 윌리가 아쉬운 점이 있고 구판 완구와 달리 에너고 소드가 없다는 점을 단점으로 뽑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DNA 디자인에서 이를 보충하기 위한 업그레이드 킷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2021년 10월 중으로 발매되고 가격은 약 47.99 달러. 업그레이드 킷 치곤 상당히 비싼 값으로 책정됐는데 이는 윌리를 아예 새로 냈기 때문입니다.


구성품.

이쪽 계열사에서 내주는 업그레이드 킷들이 그렇듯이 팔과 발의 빈 공간을 채워주는 업그레이드 킷이 부속됩니다.

윌리는 업그레이드 킷이 아닌 완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기존 제품의 고정된 팔다리 탓에 새총을 쏘는 자세가 아닌 완전히 변신 되는 것이 특징.

물론, 3사 제품이라 그런지 오토봇 마크가 달려있지 않지만 상당히 놀라운 구조입니다. 솔직히 해즈브로도 그림록의 부속이 아닌 별개의 윌리를 제작했으면 하는 바가 컸는데…

목 부분의 금색을 클리어 파츠로 바꿀 수 있습니다. 클리어로 바꿀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목의 금색 도색이 까질 수 있다는 점에서 바꿀 분들은 바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이 완전판이다!?


윌리를 완전히 뜯어 고친 몸체를 동봉한 탓에 가격대가 미친듯이 상승했습니다. 로봇킹덤 기준으론 40달러 수준인데, 보이저급 하나를 사는 격이 되는 셈이지요.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건 좋지만 너무 비싼 것이 역시 흠입니다.

그래도 완전 가동 손을 주는 것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림록이 애니메이션에서 공룡 손으로 다양한 자세를 취하는기 때문에 윌리와 완전 가동 손 등의 이유로 구매할 이유는 있다고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