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스튜디오 - 범블비 영화 스러스트 유출

2021. 6. 17. 18:22트랜스포머/장난감 정보

728x90
반응형

영화 <범블비>에 등장한 스러스트가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라인업으로 공개된 다는 것은 일전에 알려드리긴 했지만, 이번에 유출 제품 이미지 자료가 업로드 됐습니다. 스러스트 완구는 기존에 발매된 영화 <범블비>의 스타스크림 리툴 제품이며, 극중의 이미지를 잘 살린 모습을 나오는데 성공했습니다.

몇 차례 얘기하긴 했지만, 영화 <범블비>의 스러스트는 G1의 빨간색이 아닌 <트랜스포머 아마다/마이크론 전설>의 스러스트를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초록색으로 나왔습니다.

스러스트는 루머에 따르면 타깃 한정으로 발매됩니다.


스러스트의 비클 모드는 테트라 제트.

비클 모드는 기존에 발매된 스타스크림과 동일한 사양입니다.

블리츠윙과 비교.

로봇 모드.
기존의 꼬깔콘 머리가 잘 각색됐습니다. 그대로 리툴이 가능한가 궁금했는데, 변신 구조를 바꾸지 않고도 무사히 리툴이 되나봅니다.

얼굴은 스타스크림을 제외한 다른 애들과 마찬가지로 블리츠윙처럼 마스크를 쓴 것이 특징.

블리츠윙과 함께. 머리만 똑같지 완전 다른 구조입니다.

원조의 리메이크인 UW 커스 스러스트와 함께.


다른 녀석들과 마찬가지로 스러스트 역시 특정 매장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그나마 다른 녀석들은 아마존(썬더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어스(선스톰), 빅 배드 토이 스토어(레드윙) 등이라 온라인 구매에 큰 문제가 없지만, 스러스트는 유독 한국 구매가 어려운 타깃 한정으로 발매되는 녀석이라 구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스카이워프도 월마트 한정이라 이쪽도 타카라판을 기다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하필 어스라이즈 스러스트도 타깃 한정으로 나왔던 걸 생각하면, 이 녀석도 타카라토미판을 노리는 것이 더 쉬울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